스마일게이트의 글로벌 게임 플랫폼 스토브가 ‘부산인디커넥트페스티벌 2025’(BIC 2025)에 플래티넘 스폰서로 참가한다고 11일 밝혔다.
뉴시스 보도에 따르면, BIC 2025는오는 15일부터 17일까지 사흘간 부산 벡스코 열린다. 올해로 4년 연속 BIC와 함께하는 스토브는 플랫폼과 퍼블리싱 부문을 아우르는 부스를 운영하며 플랫폼을 비롯해 인디게임 생태계 지원, 퍼블리싱 역량을 적극 알릴 예정이다.
스토브는 이번 BIC에서 자사의 대표 레이블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팝업 스토브’ 부스와 스마일게이트가 퍼블리싱하는 다양한 타이틀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스마일게이트 퍼블리싱 존’을 운영하며 방문객들을 맞이한다.
‘스마일게이트 퍼블리싱 존’에서는 스마일게이트가 직접 퍼블리싱하는 ▲네온 어비스 2(Neon Abyss 2) ▲아르티스 임팩트 ▲V.E.D.A ▲아키타입 블루 ▲레벨업 못하는 플레이어 등 다양한 장르와 스타일의 작품을 한 자리에서 경험할 수 있으며, 현장에서 스팀 위시리스트 등록도 가능하다.
온라인에서는 29일까지 ‘스토브인디 X BIC 2025’ 콜라보 페이지를 운영한다. 해당 페이지에서는 올해 BIC 출품작을 사전 체험할 수 있고, BIC 기간 한정으로 전략 게임 ‘배를 버려라’를 무료로 배포한다. 또한 콜라보 페이지 내 정식 출시작을 2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한다.
스토브 관계자는 "올해 BIC 참가를 통해 플랫폼으로서의 폭넓은 라인업과 퍼블리셔로서의 세심한 지원 역량을 함께 선보이며, 인디게임 창작자와 이용자 모두에게 더 큰 가치를 전달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Copyright ⓒ 모두서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