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웅제약과 DNC 에스테틱스는 서울 안다즈 호텔에서 딥 심포지엄을 개최하고 국내 의료진에게 복합시술을 중심으로 한 중장년·남성 맞춤형시술 전략을 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딥(DEEP은 대웅제약과 DNC 에스테틱스가 공동 기획한 메디컬 에스테틱 전문 교육 프로그램으로 올해에는 '연령대별 맞춤형 에스테틱'을 테마로 5회에 걸쳐 20대부터 60대까지 각 연령대별 선호시술법과 특징 등을 집중 탐구하는 행사가 순차적으로 진행중이다.
네 번째로 진행된 이번 심포지엄은 중장년층 및 남성 환자군의 니즈에 특화된 복합시술 전략, 이론, 라이브 시연을 결합한 생생한 교육 프로그램으로 주목받았다. 해부학·제품에 대한 이해부터시술 계획 수립 및 적용, 사후 관리 등 단계별 실전 노하우를 구조화한시술 가이드 'R.E.A.L'을 중심으로 나보타, 디클래시, 브이올렛 등 대웅 에스테틱 라인업의시술 사례들이 중점 소개됐다.
메디컬 에스테틱 분야 전문가인 배우리 나인원의원 원장, 서명철 뷰시스의원 원장, 손무현 청담FnB의원 원장, 장효승 피어봄의원 원장 주도로 진행된 강연에서는 △50·60대 환자를 위한 안티에이징·윤곽 개선 중심의 복합시술 전략 △남성 환자를 위한 윤곽 중심 복합시술 솔루션 등이 소개됐다.
한편 대웅제약과 DNC 에스테틱스는 앞으로도 다양한 연령층의시술 니즈를 아우르는 딥 심포지엄을 지속 이어가 의료진에게 최신시술 트렌드와 지식을 전수하고 결과적으로 환자들에게 양질의 서비스가 제공되는 환경을 마련하는 데 기여해나갈 계획이다.
장세진 기자 / 경제를 읽는 맑은 창 - 비즈니스플러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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