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가 ‘E 200 아방가드르’와 ‘GLE 450 4MATIC’ 등을 대상으로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8월 한 달간 E 200 아방가르드를 사면 한성자동차는 프리미엄 차 관리 서비스 ‘카라멜’과의 협업해 ‘첫 세차 프리미엄 패키지’ 바우처를 제공한다. 이 바우처는 신차 출고 직후 가장 중요한 첫 세차를 위한 방문 디테일링 코스로, 지정한 장소에서 원하는 시간에 편하게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카라멜은 고급 수입차 관리 업체로 전문 교육을 이수한 디테일러가 직접 방문해, 내·외부 오염 제거부터 도장 보호, 광택, 발수 코팅까지 체계적인 디테일링 세차를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여름 휴가철을 맞아 구매 이후에도 이어지는 고품격 차량 관리 서비스를 원스톱으로 제공하고자 기획되었다. 특히 창립 40주년을 맞은 한성자동차의 고객 감사 의미를 더해 차별화된 고객 관리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특별 계약·출고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17일까지 스타필드 수원 1층 스타벅스 앞 광장에서는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주관으로 ‘GLE 450 4MATIC’ 2종 팝업 전시가 진행되고, 현장에서는 한성자동차의 특별 계약·출고 프로모션도 함께 운영된다. 한성자동차 전문 세일즈 컨설턴트가 차 안내 및 상담 서비스를 제공한다. 8월 내 차를 사면 메르세데스-벤츠 트롤리백과 피크닉 세트를 준다.
Copyright ⓒ 오토레이싱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