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일곱 개의 대죄: 오리진’, 원작자와 협업 캐릭터 공개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넷마블 ‘일곱 개의 대죄: 오리진’, 원작자와 협업 캐릭터 공개

한스경제 2025-08-11 09:56:01 신고

3줄요약
일곱 개의 대죄: 오리진./넷마블
일곱 개의 대죄: 오리진./넷마블

| 한스경제=석주원 기자 | 넷마블이 신작 오픈월드 액션 RPG '일곱 개의 대죄: 오리진'에 '일곱 개의 대죄' 원작자 스즈키 나카바 작가와 협업한 오리지널 캐릭터 3종을 11일 공개했다.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공개된 이번 캐릭터들은 모두 스즈키 나카바 작가가 직접 디자인과 설정 작업에 참여한 오리지널 캐릭터로 일곱 개의 대죄: 오리진만의 독창적인 세계관 확장과 함께 원작 특유의 유머와 감성을 계승한 점이 특징이다.

티오레는 킹과 다이앤의 일곱 번째 자녀로 일곱 개의 대죄: 오리진에서 트리스탄과 함께 메인 스토리를 이끌어가는 핵심 인물로 등장할 예정이다. 세상 물정을 잘 모르고 누구에게나 당돌한 성격을 지닌 캐릭터로 다양한 동물을 소환해 전투를 펼치는 독특한 전투 스타일을 가지고 있다.

드레드린은 전 리오네스 왕녀 베로니카와 전 리오네스 성기사 그리아모어의 아들로 다부진 체격과는 달리 순하고 평화를 사랑하는 따뜻한 성격이 특징이다. 상태 이상을 막거나 체력을 회복하는 스킬을 보유하고 있다.

버그는 마신족 출신으로 자신의 기척을 완전히 지워 상대가 눈치채지 못하게 접근해 쓰러뜨리는 특기를 가진 캐릭터다. 동시에 적의 기척에도 민감하게 반응하는 특수한 감각을 지녀 어둠 속에서도 적의 위치를 감지하는 능력을 발휘한다.

연내 출시 예정인 일곱 개의 대죄: 오리진은 인기 애니메이션 일곱 개의 대죄 IP를 기반으로 한 오픈월드 액션 RPG로 원작 주인공 멜리오다스와 엘리자베스의 아들 트리스탄을 내세워 게임에서만 볼 수 있는 멀티버스 오리지널 스토리로 제작 중이다.

콘솔·PC·모바일 멀티 플랫폼으로 출시되며 콘솔은 플레이스테이션5, PC는 글로벌 게임 유통 플랫폼 스팀(Steam)을 통해 출시된다. PS 스토어와 스팀에서는 일곱 개의 대죄: 오리진의 페이지를 확인할 수 있으며 위시리스트 등록이 가능하다.

현재 일곱 개의 대죄: 오리진은 공식 브랜드 사이트를 통해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휴대전화 번호를 입력하면 참여할 수 있다.

Copyright ⓒ 한스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