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박재형 기자] 빙그레는 지난 9일부터 10일까지 대만 타이베이 신이구에서 팝업스토어를 진행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대만 현지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빙그레의 주요 제품들을 알리고 브랜드 친밀도를 높이기 위해 기획했다.
방문객들에게는 메로나, 바나나맛우유 등 빙그레의 스테디셀러 제품들을 시식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구매 고객 대상 이벤트와 바나나맛우유 슬러시 제작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운영됐다.
또 대만에서 인기가 많은 한국 출신 치어리더 변하율도 함께하며 대만 현지 소비자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빙그레 관계자는 "대만 현지 소비자들의 꾸준한 관심 덕분에 빙그레가 대만에서 지속적으로 사랑받을 수 있었다”며 “앞으로 다양한 국가에서 현지 고객과의 접점을 넓혀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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