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대학교(총장 장광수)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가 IT 직무로 취업을 희망하는 학생들을 위해 ‘2025년 파이썬 기초반 교육과정 특강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파이썬 기초반 특강은 오는 11일부터 14일까지 총 4일간 실시간 줌(Zoom)을 통해 진행되며, IT 직무에 실무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내용을 중점적으로 구성해 수업이 이뤄진다.
이번 프로그램은 파이썬을 처음 접하는 학생들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파이썬 설치 방법부터 기초 문법, 문제 해결, 그리고 실무 적용을 위한 다양한 실습 등을 포함해 실질적인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러한 내용은 특히 IT 분야로의 취업을 목표로 하는 학생들에게 유익할 것으로 기대된다.
안종욱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장은 “파이썬은 대중적으로 쉽게 배울 수 있는 프로그래밍 언어로,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IT 직무로 취업을 희망하는 학생들이 다양한 분야에서 기회를 얻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IT 인재 양성에 힘쓰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이번 파이썬 기초반 교육과정 프로그램은 IT 관련 경력을 쌓고자 하는 학생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으로 예상되며, 참여를 원하는 학생들은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Copyright ⓒ 경기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