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우디 진짜 미쳤네! ‘호날두+마네+코망’ 최강 공격진 완성... ‘코망 영입 시’ 알 나스르 B11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사우디 진짜 미쳤네! ‘호날두+마네+코망’ 최강 공격진 완성... ‘코망 영입 시’ 알 나스르 B11

인터풋볼 2025-08-09 15:00:00 신고

3줄요약
사진=원풋볼
사진=원풋볼

[인터풋볼=이주엽 기자] 킹슬리 코망마저 품는다면 알 나스르는 최강 공격진을 구축하게 된다.

유럽 축구 이적시장에 능통한 파브리시오 로마노 기자는 8일(이하 한국시간) “알 나스르는 바이에른 뮌헨의 코망을 영입하기 위해 협상에 착수했다. 코망은 알 나스르의 최우선 타깃으로, 구단 간 협상이 시작됐다”라고 이야기했다.

로마노 기자는 후속 보도로 “추가 내용을 입수했다. 현재 코망과 뮌헨 양측 모두에게 제안이 전달된 상태다. 빠르게 결정을 짓기 위해 논의가 계속되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1996년생의 코망은 프랑스 국적의 측면 공격수다. 파리 생제르맹(PSG)에서 프로 커리어를 시작했고, 2014-15시즌 유벤투스로 이적해 두 시즌 동안 활약했다. 이후 2015-16시즌을 통해 뮌헨에 입성, 10년간 팀의 주전 공격수로서 역할 했다. 지난 2024-25시즌에는 분데스리가 28경기에 출전해 5골 4도움을 기록했다.

올여름 알 나스르는 영입에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다. 첼시로부터 ‘제2의 호날두’ 주앙 펠릭스를 영입한 데 이어 라리가 무대에서 굵직한 활약을 펼쳤던 베테랑 센터백인 이니고 마르티네스도 품에 안기 직전이다. 여기에 코망의 영입까지 타진하고 있는 상황이다.

사진=로마노 SNS
사진=로마노 SNS

만일 코망이 알 나스르에 합류한다면 아래와 같은 스쿼드가 완성된다. 영국 ‘원풋볼’은 ‘코망 합류 시’ 알 나스르의 예상 베스트 일레븐을 발표했다. 벤투 골키퍼가 골문을 지키며, 나와프 부샬, 이니고 마르티네스, 모하메드 시마칸, 술탄 알 간남이 포백을 구축한다. 3선은 오타비우와 마르셀로 브로조비치가 지키게 된다.

공격진은 매우 화려하다. 주앙 펠릭스가 공격형 미드필더로 나서며, 사디오 마네와 킹슬리 코망이 좌우 측면 공격을 담당한다. 최전방 공격수로는 크리스티아누 호날두가 자리할 것으로 매체는 예상했다.

Copyright ⓒ 인터풋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