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와이에서만 볼 수 있는 태양의 서커스 ‘아우아나'가 국내 첫 제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하와이 대표 공연 ‘아우아나’는 롯데면세점 고객을 대상으로 한 ‘아우아나 ’ 특별 10% 할인 프로모션을 8일부터 시작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하와이 여행을 계획하는 고객에게 혜택과 감동을 전하기 위해 기획된 것으로, 태양의 서커스의 하와이 상설 공연 ‘아우아나’ 관람권을 공식 홈페이지 가격의 10% 할인가에 제공한다. 또 하와이 소재 3개 아웃리거 한국사무소 비교불가 특별가 및 혜택, 카라이 LXR 호텔 특별 혜택, 하와이안 항공 6% 할인 혜택도 함께 제공된다.
태양의 서커스 ‘아우아나’는 하와이의 땅과 문화, 사람들의 이야기를 예술적으로 풀어낸 작품으로, 작년 말 오픈된 하와이 최초의 상설 공연이다. 화려한 퍼포먼스와 하와이 특유의 감성을 결합해 현지와 해외 관광객 모두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는 하와이 콘텐츠로 주목받고 있다.
이번 캠페인은 단순한 할인 혜택을 넘어, 하와이 대표 콘텐츠와의 연계를 통해 프리미엄 여행 경험을 제안하는 것이 핵심이다. 고객들은 아우아나 공연뿐 아니라 아웃리거 리조트, 카라이 LXR 호텔, 하와이안항공 등 다양한 브랜드와 함께 구성된 프로모션을 통해 공연, 숙박, 항공 전반에 걸친 폭넓은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태양의 서커스 및 아웃리거 한국사무소 관계자는 “하와이 여행 수요가 빠르게 회복되고 있는 가운데, 롯데면세점과 함께하는 이번 프로모션은 고객들에게 더욱 특별한 여행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한국 고객들에게 다양한 파트너사들과의 협력을 통해 다양한 혜택을 지속적으로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자세한 사항은 아웃리거 리조트 한국사무소인 (주)에스마케팅 커뮤니케이션즈로 하면 된다.
[뉴스로드] 서진수 기자 gosu420@naver.com
Copyright ⓒ 뉴스로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