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연이 주는 이로운 도움’이라는 브랜드 철학을 기반으로 기획된 이번 신제품은 수분, 탄력, 광채를 아우르는 트리플 케어에 초점을 맞춘 것이 특징이다.
버블 5종은 버블이 터지며 청량감을 주는 독특한 제형으로, 피부에 닿는 즉시 촉촉하게 흡수되어 깊은 수분감을 전달한다. 바쁜 일상 속에서도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어 특별한 홈케어 경험을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적합하다. 각 제품은 자연 유래 성분을 기반으로 복합적인 피부 고민(탄력 저하, 칙칙한 안색, 건조함 등)에 시너지를 발휘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허브에이드 관계자는 “최근 소비자들은 합리적인 가격대에서도 우수한 품질과 효과를 동시에 기대하고 있다”며 “이러한 니즈를 반영해 기획된 버블 5종은 특히 4050세대의 피부 고민인 탄력 감소와 피부톤 개선, 건조함 완화 등에 도움을 주는 고효능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이번 신제품은 이마트의 합리적 가격 전략과도 부합하는 대표 제품군으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허브에이드 버블 5종은 △그린 시카 버블 에센스(진정·수분 보충) △글루타 글로우 버블 에센스(톤 개선·광채) △콜라겐 퍼밍 버블 세럼(탄력 강화) △레드 시카 카밍 미스트(진정·쿨링) △블루 어성초 부스팅 토너(데일리 진정) 등 총 다섯 가지 제품으로 구성됐다. 청량하고 산뜻한 제형은 여름철 민감해진 피부에 적합하며, 모든 제품은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해당 제품은 이마트 매장에서 판매되며, 재고 소진 시 조기 품절될 수 있다.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