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7일 방송되는 KBS2 ‘2TV 생생정보’는 도심 속 예술과 자연이 어우러진 안양예술공원의 색다른 매력을 시작으로 서울 영등포구 한강변을 따라 떠나는 AI 추천 여행 코스, 평일 점심 한정 가성비 끝판왕 중화요리 무한리필 맛집까지 다양한 여름 정보를 소개한다. 여기에 62세 유튜버의 근육 도전기, 야구를 향한 열정이 가득한 직관 동호회 이야기까지, 무더위를 잊게 만드는 풍성한 소식들이 안방극장을 찾는다.
'생생정보'는 대한민국 구석구석의 살아 움직이는 생생한 현장은 물론 맛있는 음식 정보와 웃음과 감동을 선사하는 휴먼스토리, 유익하고 재미있는 알찬 정보를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우리 주변의 궁금한 이야기를 진솔하고 생생하게 담아 시청자들에게 유쾌한 저녁을 선사한다.
뷔페 자료 사진 (기사 속 실제 음식과 다를 수 있음을 알립니다.) / ptera-shutterstock.com
과거의 기억을 품은 안양 유원지가 감각적인 예술 공간으로 다시 태어났다. 이번 코너에서는 안양예술공원을 중심으로, 그 안에 들어선 카페와 맛집을 소개한다. 감성과 힐링을 동시에 누릴 수 있는 도심 속 나들이 명소로 주목받고 있다.
믿을 수 없는 가격으로 만나는 무제한 중화요리와 한식의 향연. 경기도 남양주의 한 매장에서 점심시간대에 한정된 파격적인 가격에 다양한 메뉴를 무한으로 즐길 수 있다. 합리적인 가격에 푸짐한 한 끼를 찾는 이들에게 특히 인기다.
AI가 제안한 코스를 따라 떠나는 한강 주변 여행기. 여름철 가족 나들이는 물론, 맛집 탐방까지 모두 만족할 수 있는 서울 영등포구의 핫스폿을 소개한다. 한강을 중심으로 펼쳐지는 먹거리·즐길 거리 코스가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한다.
62세 피트니스 마니아가 유튜버로 변신했다. ‘돈키호테박서흥’이라는 채널을 운영하며 운동 루틴과 인생 이야기를 전하는 주인공의 일상을 소개한다. 나이를 뛰어넘는 꾸준한 노력과 도전정신이 시청자들에게 영감을 준다.
야구에 진심인 사람들이 뭉쳤다. 팬이자 선수가 된 듯 즐기는 야구 직관 동호회. 잠실야구장에서 함께 응원하고, 모임 공간에서 승리의 짜릿함을 나누는 이들의 이야기를 통해 ‘덕질의 행복’이 얼마나 큰지를 느껴볼 수 있다. 실제 선수보다 더 뜨겁게 응원하는 그들의 열정이 보는 이들의 마음도 달군다.
KBS2 생활정보 프로그램 ‘2TV생생정보’는 평일 저녁 6시 30분에 방송된다.
KBS2 '2TV 생생정보' / KBS 제공
Copyright ⓒ 위키트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