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캐슬 상대 승리한 '팀 K리그' 선수단 애장품 기부 경매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뉴캐슬 상대 승리한 '팀 K리그' 선수단 애장품 기부 경매

모두서치 2025-08-07 12:01:35 신고

3줄요약
사진 = 뉴시스

 

한국프로축구연맹은 2025 쿠팡플레이 시리즈에서 뉴캐슬 유나이티드(잉글랜드)를 상대로 1-0 승리한 '팀 K리그' 선수단이 기부 경매 캠페인 '팀 K리그 One of One'에 동참한다고 7일 밝혔다.

뉴시스 보도에 따르면, 연맹과 브레이크앤컴퍼니가 함께하는 '팀 K리그 One of One'은 K리그 팬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경매를 통해 발생한 수익금은 연말 기부를 통해 의미 있게 사용된다.

'팀 K리그 One of One'에는 팀 K리그 유니폼과 트레이닝복, K리그 40주년 기념 스웨트셔츠 등을 포함해 팀 K리그 선수단의 다양한 애장품이 출품된다.

이 가운데 트레이닝복은 팀 K리그 선수단이 오픈 트레이닝 당일 실제 착용한 제품으로, 선수별 등 번호와 MDT(Match Details) 기념 프린팅이 더해져 특별함을 더한다.

이 밖에도 김진규(전북)가 뉴캐슬전에서 신고 득점을 터뜨린 축구화, 세징야(대구)가 올해 4월 이달의 골을 수상한 10라운드 광주FC전에서 신었던 축구화, 오베르단(vhgkd)이 지난해 코리아컵 결승전에서 신었던 축구화 등과 함께 이동경(김천), 전진우(전북), 김영권, 조현우(이상 울산) 등 K리그를 대표하는 선수들의 다양한 애장품이 경매에 나온다.

모든 애장품에는 선수들의 친필 사인이 담겨 있어 희소가치를 높였다.

선수들의 애장품 기증 현장과 애장품에 담긴 비하인드 스토리는 전 국가대표 박주호 해설위원의 유튜브 채널 '캡틴 파추호'를 통해 영상으로 확인할 수 있다.

또 이번 경매를 기념해 팀 K리그 선수단 단체 친필 사인이 담긴 유니폼을 증정하는 이벤트가 열린다.

이벤트에 참가를 원하는 사람은 누구나 경매금 단돈 100원으로도 응모할 수 있고, 당첨자는 추첨을 통해 한 명을 선발한다.

모든 경매 및 유니폼 증정 이벤트는 이달 12일 오후 10시 30분까지 브레이크앤컴퍼니의 카드 거래 플랫폼 '브레이크(BREAK)' 앱에서 참여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K리그와 '브레이크(BREAK)'의 공식 소셜미디어(SNS) 채널을 통해 확인하면 된다.

Copyright ⓒ 모두서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