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T, 홍콩 인플루언서와 함께 K-신선 농산물 매력 소개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aT, 홍콩 인플루언서와 함께 K-신선 농산물 매력 소개

투데이코리아 2025-08-06 17:20:00 신고

▲ 홍콩 인플루언서 정금령이 국산 토마토 수확 과정을 체험하고 있다. 사진=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 홍콩 인플루언서 정금령이 국산 토마토 수확 과정을 체험하고 있다. 사진=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투데이코리아=이기봉 기자 |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이하 aT)가 홍콩의 ‘건강한 식생활’ 트렌트를 겨냥해 현지 유명 인플루언서와 함께 K-신선 농산물의 매력을 알린다고 6일 밝혔다.
 
홍콩은 신선 농산물 대부분을 외국에서 수입하는 만큼, 위생과 안전성을 강조한 프리미엄 상품에 대한 수요가 높은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aT는 소비 트렌드에 맞춰 파프리카, 토마토, 여름철 수출 과일인 멜론과 참외 등의 홍보 영상을 제작하고 국내 신선 농산물의 인지도 확산에 나서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은 위생적이고 현대화된 재배·선별 과정부터 현지식 활용법 등을 담은 콘텐츠로 구성했으며, ‘농장 투어’ 편을 시작으로 11월까지 6편이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에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전기찬 aT수출이사는 “건강한 식생활을 중시하는 홍콩 소비자에게 K-신선 농산물의 품질과 가치를 생생히 알릴 좋은 기회”라며 “현지 트렌드에 맞춘 SNS 마케팅으로 K-푸드의 글로벌 확산을 추진하겠다”고 전했다.

Copyright ⓒ 투데이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