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세계 1억 개 판매 신화, 미샤 비비크림이 드디어 국내 소비자들을 만난다. 미국 아마존과 틱톡샵을 강타하며 품절 대란을 일으켰던 미샤의 대표 비비크림 2종이 올리브영에 단독 출시되어 화제다.
에이블씨엔씨 미샤가 새롭게 선보이는 제품은 M 퍼펙트 커버 BB크림과 M 퍼펙트 커버 세럼 BB크림 2종이다. 이 제품들은 그동안 북미와 유럽 등 해외 시장에서만 판매되던 글로벌 전용 라인으로, 출시 전부터 국내 소비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미샤 비비크림은 이미 전 세계 41개국에서 누적 판매량 1억 개를 돌파하며 5초에 1개씩 판매되는 기록을 세운 글로벌 스테디셀러다. 붉은기와 홍조를 자연스럽게 커버해주는 뮤트 컬러 베이스와 피부 톤에 부드럽게 녹아드는 텍스처가 특징이며, 인종과 피부 타입에 상관없이 폭넓은 사랑을 받고 있다. 최근에는 메이크업과 스킨케어 기능을 결합한 하이브리드 뷰티 트렌드에 발맞춰 멀티 기능 뷰티 제품으로 더욱 주목받고 있다.
특히 M 퍼펙트 커버 세럼 BB크림은 세계적인 래퍼 카디비가 자신의 틱톡 계정을 통해 직접 소개하며 엄청난 화제를 모았다. 카디비의 영상 공개 직후 틱톡샵의 일 평균 매출이 1,225%나 급증했으며, 아마존 프라임데이 기간에는 미샤 비비크림 전체 일 평균 매출이 전주 대비 484% 증가하는 놀라운 성과를 기록했다.
미샤는 이번 올리브영 론칭을 통해 국내 소비자들의 피부톤과 사용 성향을 고려한 맞춤형 제품을 선보인다. M 퍼펙트 커버 BB크림은 13호부터 23호까지 총 5가지 컬러로 출시되어 올리브영 내 비비크림 제품 중 가장 다양한 색상 구성을 자랑한다. 또한 웜톤과 쿨톤에 상관없이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도록 설계되었으며, 히알루론산과 세라마이드 성분, SPF42 자외선 차단 기능까지 갖춰 수분 공급, 피부 장벽 보호, 자외선 차단을 한 번에 해결해준다.
M 퍼펙트 커버 세럼 BB크림은 국내 소비자들을 위해 대용량 50ml와 휴대용 20ml 두 가지 사이즈로 출시되어 데일리 메이크업과 외출 시 모두 활용 가능하다. 한국 전통 옹기 발효 공법으로 탄생한 미샤만의 3단 발효공법과 안티에이징 복합 성분인 ‘익스트림바이옴’을 62% 이상 함유하여 탄력, 보습, 광채 케어 효과를 동시에 제공하며, 21호와 22호 두 가지 컬러로 출시된다.
미샤의 신제품 비비크림 2종은 올리브영 론칭을 기념하여 오는 28일까지 최대 15% 할인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
에이블씨엔씨 브랜드전략부문 조예서 부문장은 "해외 시장에서 입증된 미샤의 스테디셀러를 국내 고객에게 소개하게 되어 기쁘다"며 "기능성과 트렌드를 모두 갖춘 하이브리드 메이크업 제품을 통해 국내 시장에서도 차별화된 포지셔닝을 이어갈 것"이라고 밝혔다.
#미샤 #MISSHA #미샤비비크림 #M퍼펙트커버BB크림 #M퍼펙트커버세럼BB크림 #카디비비비 #올리브영 #올리브영추천 #비비크림 #하이브리드뷰티 #K뷰티
Copyright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