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스트 더마 비건 코스메틱 브랜드 토코보가 신라면세점과 롯데면세점 온라인몰에 입점하며 면세 유통 채널 확대에 나섰다. MZ세대의 취향을 저격하는 토코보의 인기 제품들을 이제 온라인 면세점에서 더욱 편리하게 만나볼 수 있게 되었다.
토코보는 지난해 신세계면세점 온라인몰 입점을 시작으로 인천국제공항 제2터미널 신세계면세점 오프라인 매장까지 입점하며 면세 시장에서 입지를 다져왔다. 이번 신라·롯데면세점 온라인몰 입점을 통해 국내 주요 면세점 채널을 확보하며 국내 유통망 강화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이번에 신라·롯데면세점 온라인몰에서 판매되는 제품은 토코보의 핵심 라인업인 선케어, 스킨케어, 메이크업 제품군이다. 특히 대표 베스트셀러인 ‘바이오 워터리 선크림’과 ‘코튼 소프트 선스틱’, 그리고 진정 효과가 뛰어난 ‘시카 카밍 선세럼’과 ‘시카 쿨링 선스틱’ 등 다양한 선케어 제품이 눈길을 끈다. 이와 함께 ‘시카 카밍 토너’와 ‘시카 파우더 워시’ 등 시카 스킨케어 라인도 만나볼 수 있다. 시카 라인은 민감한 피부를 위한 진정 케어와 비건 포뮬러로 해외 고객과 내국인 여행객 모두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현재 신라면세점과 롯데면세점 온라인몰에서는 토코보 입점을 기념한 특별 프로모션이 진행 중이다. 신라면세점에서는 구매 고객에게 ‘시카 카밍 젤 크림’ 샤쉐 샘플을 증정하며, 선케어 라인 구매 시 ‘비타 톤업 선크림’ 본품을 추가로 증정한다. 롯데면세점에서는 온라인몰 입점 기념으로 전 구매 고객에게 ‘시카 카밍 아쿠아 패드’ 샤쉐 샘플을, 시카 라인 구매 시 ‘바이오 워터리 선크림’ 본품을 증정하는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해당 프로모션은 한정 수량으로 진행 된다.
토코보 관계자는 "이번 신라면세점과 롯데면세점 온라인몰 입점을 통해 더 많은 글로벌 고객에게 토코보의 브랜드 가치와 우수한 제품을 선보일 수 있게 되어 기쁘다"라며 "앞으로도 고객 니즈에 맞는 제품 개발과 글로벌 유통 채널 확대를 통해 K-뷰티 시장에서의 입지를 더욱 강화해 나가겠다"라고 밝혔다.
#토코보 #TOCOBO #신라면세점 #롯데면세점 #면세점화장품 #비건화장품 #시카케어 #선케어 #K뷰티 #온라인면세점
Copyright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