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6일 Mnet에 따르면 ‘보이즈2플래닛’ 참가자들은 이날 오후 6시 30분 잠실야구장에서 열리는 2025 신한 쏠뱅크 KBO리그 LG트윈스 대 두산 베어스 전 클리닝 타임에 등장해 프로그램 시그널송 ‘올라’(HOLA SOLAR)로 퍼포먼스를 펼친다. 이는 ‘플래닛 K’와 ‘플래닛 C’ 그룹으로 나뉜 채 경연을 이어온 참가자들이 두 플래닛의 통합 이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공식 무대에 해당한다.
‘보이즈2플래닛’는 화제성 조사 기관 굿데이터코퍼레이션 펀덱스(FUNdex)가 발표한 TV-OTT 비드라마 부문 7월 5주차 화제성 순위에서 1위를 차지했다. 최신 방송 회차는 OTT 플랫폼 티빙에서 80%에 육박하는 실시간 시청 점유율을 기록했다. Mnet은 “엠넷플러스 애플리케이션 전 세계 시청자 수는 전주 대비 50% 이상 증가하고 글로벌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실시간 트렌드를 장악하는 등 폭발적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고 전했다.
하나의 플래닛으로 통합된 ‘보이즈2플래닛’은 앞으로 매주 목요일 밤 9시 20분에 방송한다. 7일 방송에서는 ‘1vs1 계급 배틀’에 임하는 참가자들의 이야기가 담긴다. 2차 글로벌 투표는 오는 8일 오전 10시까지 엠넷플러스를 통해 하루 한 번 참여할 수 있다.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