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BS2 ‘불후의 명곡’이 아티스트 임영웅의 첫 단독 특집을 편성, ‘임영웅과 친구들’이라는 이름 아래 음악과 우정이 어우러진 특별한 무대를 선보인다.
‘불후의 명곡’ (연출 박형근 김형석 최승범/이하‘불후’)은14년 가까이 동시간 시청률1위를 차지하고 있는 스테디셀러 프로그램.이번 특집은 시청자들에게‘가수 임영웅’의 음악적 매력 뿐만 아니라,그가 걸어온 길 위에서 함께 웃고 위로가 되어준 친구들과의 진솔한 이야기를 담는다.
이 가운데‘불후의 명곡’측이‘임영웅과 친구들’특집의 화려한 라인업을 공개해 시선을 사로잡는다.오는18일(일)녹화를 앞둔 이번 특집에는 이적,린,로이킴 등 음악성과 대중성을 겸비한 아티스트들이 총출동한다.이들은 임영웅과의 특별한 인연을 바탕으로 서로를 향한 응원과 공감은 물론,각자의 음악 세계를 담은 무대를 선보일 예정.또한 임영웅과 함께 꾸미는 스페셜 컬래버레이션 무대까지 준비된다고 해 궁금증을 한층 증폭시킨다.
뿐만 아니라 임영웅은 이번 특집을 통해 친구들과 첫 만남부터 무대 밖 진솔한 모습,음악을 대하는 태도 등 솔직한 모습을 전하며,이전에는 볼 수 없었던 따뜻하고 편안한 매력을 발산할 전망이다.
무엇보다 이번 방송에서 임영웅의 정규2집 신곡 무대가 전격 공개될 예정이라고 전해져 초미의 관심을 모은다.이에 진솔한 토크부터 특별한 컬래버 공연까지,역대급 볼거리와 감동을 예고한‘불후의 명곡-임영웅과 친구들’특집에 대한 기대감이 수직 상승한다.
한편,방송 전부터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는‘불후의 명곡-임영웅과 친구들’특집은 오는8월30일(토)와9월6일(토) 2주에 걸쳐 방송된다.
매 회 다시 돌려보고 싶은 레전드 영상을 탄생시키는'불후의 명곡'은 매주 토요일 오후6시5분KBS 2TV에서 방송된다.
사진제공|각 소속사(물고기뮤직,뮤직팜엔터테인먼트, 325E&C, WAKEONE)
Copyright ⓒ 더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