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락] 청호나이스가 첫 침대 광고 캠페인 ‘깨끗한 잠’ 편을 공개하며 프리미엄 침대 시장 공략에 본격적으로 나섰다.
이번 광고는 침대를 단순한 수면 공간이 아닌 생활의 중심으로 재해석하고, 위생적이고 개운한 숙면 환경을 제공하는 브랜드 메시지를 강조한다.
‘깨끗한 잠’ 광고는 30초와 15초 두 가지 버전으로 제작되었으며, 청호나이스 공식 유튜브 채널을 비롯해 주요 OTT 플랫폼, 옥외 전광판, SNS 등 다양한 채널에서 공개된다.
침대 위에서 일하고, 쉬고, 반려동물과 시간을 보내는 모습을 통해 현대인의 생활 방식에 맞춘 ‘생활 공간으로서의 침대’ 이미지를 자연스럽게 표현했다.
이번 광고는 ▲친환경 린넨 방수 원단 ▲분리형 커버 ▲티타늄 독립 포켓 스프링 ▲7단계 케어 서비스 등 청호나이스 침대의 핵심 기능을 정교한 영상미로 구현해 소비자에게 위생과 기술력을 동시에 전달한다.
청호나이스는 이번 광고를 통해 ‘William J 하드’, ‘William J 미디엄-하드’, ‘듀얼 드림’, ‘듀얼 코지’, ‘온리 드림’ 등 다양한 프리미엄 침대 라인업도 함께 소개했다.
해당 제품군은 고탄성 9Zone 밸런스 폼, 고밀도 메모리폼, 친환경·항균 원단, 분리형 커버, 엘라스틱 통기 폼 등으로 차별화된 편안함과 위생적 기능을 제공한다.
특히 William J 시리즈와 듀얼 드림·코지 등 주요 모델은 비건표준인증원 비건 인증과 OEKO-TEX® ECO PASSPORT 인증을 획득해 민감한 피부를 가진 소비자나 친환경 소비를 중시하는 고객들에게도 높은 신뢰를 주고 있다.
청호나이스 관계자는 “이번 첫 침대 광고가 청호나이스 침대 렌탈 사업 확대 및 케어 서비스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며 “차별화된 서비스와 프리미엄 침대 라인업으로 고객들에게 깨끗하고 편안한 수면 경험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Copyright ⓒ 뉴스락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