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준수. 사진제공 | 팜트리아일랜드
김준수가 ‘Chapter 2 : Festa(챕터 2 : 페스타)’를 열고 1년 6개월 만에 국내 단독 콘서트로 돌아온다.
5일 소속사 팜트리아일랜드에 따르면 김준수는 10월 9일부터 12일까지 4일간 서울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자신만의 브랜드 콘서트 ‘XIA 2025 CONCERT Chapter 2 : Festa(시아 2025 콘서트 챕터 2 : 페스타)’를 연다.
이번 공연은 지난해 앙코르 콘서트 ‘Chapter 1 : Recreation(챕터 1 : 레크리에이션)’ 이후 약 1년 6개월 만에 선보이는 단독 콘서트로, 그가 지닌 독보적인 감성과 장르를 넘나드는 무대 매력을 집약해 김준수 그리고 시아(XIA)만의 정체성을 더욱 확고히 다져가는 브랜드 콘서트 시리즈의 두 번째 챕터다.
‘챕터 1 : 레크리에이션’이 장르를 넘나드는 다채로운 무대 구성과 폭발적인 라이브, 강렬한 퍼포먼스, 감각적인 연출로 김준수만의 공연에 새로운 방향성을 제시했다면, ‘챕터 2 : 페스타’는 그 세계관을 확장해 또 다른 결의 무대로 팬들과 만난다.
공연 부제 ‘Festa(페스타)’는 이탈리아어로 ‘축제’, ‘잔치’, ‘기념일’을 뜻하는 단어로, 이번 콘서트가 단순한 무대를 넘어 아티스트와 팬이 함께 호흡하고 즐기는 진정한 페스티벌의 장이 될 것을 예고했다.
사진제공 | 팜트리아일랜드
특히 포스터 하단에 적힌 ‘WITH MEMORIES(위드 메모리즈)’는 단순한 문구를 넘어 김준수가 2023년과 2024년 잠실실내체육관에서 펼친 새로운 브랜드 콘서트를 통해 팬들과 함께 쌓아온 기억을 환기시키는 동시에, 다가올 ‘Chapter 2 : Festa(챕터 2 : 페스타)’ 공연에서 또 한 번 함께 써 내려갈 새로운 추억을 예고하는 감성적인 메시지로 깊은 여운을 남기고 있다.
이정연 기자 annjoy@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