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사유의 방' 상품 7종 선보인다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스타벅스, '사유의 방' 상품 7종 선보인다

연합뉴스 2025-08-05 09:58:37 신고

3줄요약
스타벅스, '사유의 방' 상품 7종 선보인다 - 1

(서울=연합뉴스) 김윤구 기자 = 스타벅스 코리아는 국립중앙박물관의 대표 전시 공간인 '사유의 방'에서 영감을 받은 상품(굿즈)을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2021년 11월 개관한 '사유의 방'은 삼국시대에 제작된 국보 금동 반가사유상 두 점이 나란히 전시된 공간이다. 어두운 복도를 지나면 왼쪽 무릎 위에 오른쪽 다리를 얹고 오른쪽 손가락을 살짝 뺨에 댄 채 깊은 생각에 잠긴 반가사유상을 만나볼 수 있다.

스타벅스가 국립박물관문화재단과 협업해 오는 7일 선보이는 상품은 모두 7종으로 스타벅스와 사유의 방의 공통 키워드인 '별'과 반가사유상을 활용했다.

대표 상품으로는 스타벅스의 캐릭터인 베어리스타(베어+바리스타)를 반가사유상으로 재해석해 담은 워터글로브(투명한 구에 작은 장식물을 넣은 것)와 작은 머그를 세트로 구성한 '사유의 방 베어리스타 데미 머그 89㎖'가 있다.

'사유의 방 피규어 플레이트' , '사유의 방 시온 머그 237㎖', '사유의 방 야광 글라스 300㎖', '사유의 방 매직 텀블러 473㎖', '사유의 방 미니 백'도 선보인다.

사유의 방 상품은 오는 7일부터 스타벅스 매장 중 760곳과 스타벅스 앱 온라인 스토어, 카카오톡 선물하기, SSG닷컴, G마켓에서 만나볼 수 있다.

아울러 지난 1일 선출시한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는 오는 7일까지 프로모션 행사를 진행한다.

또 스타벅스 온라인 스토어에서 사유의 방 상품을 포함해 6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사유의 방 부채'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ykim@yna.co.kr

Copyright ⓒ 연합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