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게임 기업 그라비티가 자사의 대표 IP를 계승한 신작 MMORPG 라그나로크3의 비공개 시연회와 글로벌 피오니어 테스트 계획을 5일 공식 발표했다.
라그나로크3는 ‘라그나로크’ 시리즈 최초로 정식 넘버링을 부여한 멀티플랫폼 MMORPG로, 천 년에 걸쳐 이어진 미드가르드 대륙의 평화를 지키기 위한 여정을 중심으로 한 메인 스토리를 담고 있다. 원작의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클래식한 그래픽과 BGM을 고퀄리티로 재현했으며, 생동감 넘치는 캐릭터 표현과 다양한 직업 시스템, 동시 전투 시스템, 시즌제 콘텐츠 등으로 몰입감을 더한다.
비공개 시연회는 오는 8월 9일과 10일, 양일간 오프라인으로 진행된다. 8월 4일까지 모집된 유저 중 선발된 인원이 대상이며, 플레이 테스트뿐 아니라 포커스 그룹 인터뷰, 개발자와의 토크 세션 등이 마련되어 있다. 참가자에게는 10인 던전, 길드 시스템 등 미공개 콘텐츠의 선체험 기회와 함께 피오니어 테스트용 활성화 코드, 소정의 기념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이어지는 피오니어 테스트는 한국, 태국, 인도네시아, 대만 등 4개국 유저를 대상으로 8월 12일부터 글로벌 비공개 형태로 진행된다. 참가를 원하는 유저는 8월 8일까지 라그나로크3 네이버 공식 라운지를 통해 Discord 아이디, 이메일, 연락처 및 간단한 설문을 제출하면 신청이 가능하다. 테스트 선정 결과는 이메일과 공식 Discord 채널을 통해 개별 안내된다.
이번 발표에 맞춰 공식 라운지에는 첫 번째 트레일러 영상도 공개됐다. 해당 영상에는 직업별 스킬 시연, 날씨 변화 및 낮밤 순환 시스템, 10인 레이드, GvG 공성전 등 핵심 콘텐츠가 담겨 있으며, 프론테라와 모로크 등 원작의 마을을 현대적인 그래픽으로 재해석한 모습도 함께 확인할 수 있다.
그라비티 관계자는 “라그나로크3는 온라인 시절의 정통성을 계승하면서도 대규모 콘텐츠와 현대적인 감각을 더한 작품”이라며, “유저 여러분의 다양한 의견을 적극 반영해 높은 완성도의 게임으로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라그나로크3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테스트 일정, 트레일러 영상은 네이버 공식 라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게임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