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호나이스가 첫 침대 광고인 '깨끗한 잠' 편 CF를 선보이며 프리미엄 침대시장 공략에 본격적으로 나섰다고 4일 밝혔다.
청호나이스 침대 광고는 '깨끗한 잠'이 의미하는 위생적이고 개운한 숙면을 가능하게 하는 공간이라는 메시지를 직관적으로 전달한다. 30초와 15초 두 가지 버전으로 제작되었으며 공식 유튜브 뿐만 아니라 주요 OTT 플랫폼과 옥외 전광판, SNS 등 다양한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번 광고는 침대를 단순히 잠을 자는 공간을 넘어, 일하고 쉬고 반려동물과 함께시간을 보내는 '생활의 중심 공간'으로 자연스럽게 표현했다. 아울러, 친환경 프리미엄 린넨 방수 원단, 세탁이 간편한 분리형 커버, 강력한 고탄성 티타늄 독립 포켓 스프링, 침대 7단계 케어 서비스 등 차별화된 기술과 서비스를 섬세한 영상으로 담아내, 청호나이스 침대가 선사하는 청결하고 쾌적한 수면 환경을 효과적으로 보여준다.
이처럼 청호나이스는 프리미엄 소재와 인체공학적 설계를 적용한 'William J 하드', 'William J 미디엄-하드', '듀얼 드림', '듀얼 코지', '온리 드림' 등 다양한 침대 라인업을 선보이고 있다.
'William J'는 고품질의 삼중 프리미엄 원단 적용으로 편안함과 안전성을 제공하며 가볍고 단단한 티타늄 포켓 스프링으로 강력한 지지력을 갖고 있다. 특히, 고탄성 9Zone 밸런스 폼과 고밀도 메모리 폼으로 사용자에게 최상의 편안함을 제공한다.
William J 하드, 미디엄-하드, 듀얼 드림, 듀얼 코지는 비건표준인증원 비건 인증 및 OEKO-TEX® ECO PASSPORT 인증 제품으로 건강한 수면 환경을 위한 엄격한 기준을 충족했다. '온리 드림' 또한 비건 인증을 받은 제품으로 민감한 피부나 환경을 고려하는 소비자들에게 안심을 더해준다
청호나이스 관계자는 "이번 첫 침대 광고가 청호나이스 침대 렌탈 사업 확대 및 케어 서비스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며 "차별화된 서비스와 프리미엄 침대 라인업으로 고객들에게 깨끗하고 편안한 수면 경험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장세진 기자 / 경제를 읽는 맑은 창 - 비즈니스플러스
Copyright ⓒ 비즈니스플러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