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컬처 김기주 기자] 가수 손태진이 특급 팬사랑으로 가득 채운 팬미팅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손태진은 지난 2일부터 3일까지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2025 단독 팬미팅 ‘You Are My SonShine’을 개최하고, 팬들과의 특별한 시간을 가졌다.
'You Are My SonShine'이라는 팬미팅 타이틀처럼, 이번 행사는 손태진과 팬들이 서로의 빛이 되어주는 따뜻하고 유쾌한 분위기 속에서 진행됐다. 손태진은 오프닝 곡 ‘참 좋은 사람’을 시작으로 풍성한 라이브 무대와 토크, 게임 등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며 깊은 교감을 나눴다.
특히 아이브의 ‘Rebel Heart’, EXO의 ‘Love Shot’, 제니의 ‘like JENNIE’ 등으로 구성된 커버 댄스 메들리는 반전 매력을 선보이며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다. 여기에 손태진의 덕력을 시험하는 ‘덕력 평가’, 깜짝 선물이 걸린 ‘빙고 게임’, 실시간으로 팬들의 궁금증을 풀어가는 ‘Q&A’ 코너 등이 더해져 현장의 열기를 더욱 뜨겁게 달궜다.
또한 손태진은 ‘다시 필 수 있도록’, ‘귀한 그대’, ‘그대 고마워요’, ‘널 부르리’ 등 대표곡들을 라이브로 선보이며, 특유의 감성과 깊은 울림으로 관객들에게 잊지 못할 감동을 선사했다.
공연 말미 손태진은 “이번 팬미팅이 우리의 축하 파티 같았으면 좋겠다고 생각했다. 오랜만에 이렇게 가까이에서 팬분들과 만나 웃고 떠들고 노래할 수 있어서 정말 행복했다”며 “항상 어떤 모습이든 예쁘게 봐주시고 응원해 주셔서 감사하다. 더 바쁘게 달려갈 예정인데 여러분이 큰 힘이 되어주시길 바란다”고 진심 어린 소감을 전했다.
한편 손태진은 지난 7월 29일 전유진과 함께 부른 디지털 싱글 ‘이제 내가 지킬게요’를 발매, 부모님의 사랑과 존경을 노래하며 음원 차트 상위권에 안착했다. 이어 각종 방송과 라디오 DJ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며 팬들과의 소통을 지속하고 있다.
뉴스컬처 김기주 kimkj@nc.press
Copyright ⓒ 뉴스컬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