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진제약의 토탈헬스케어 브랜드 '위시헬씨'에서 건강기능식품 '하루엔진'의 신제품으로 전 성분에 장용성 코팅 기술을 적용한 '하루엔진 올인원 퍼펙트'를 선보였다.
뉴시스 보도에 따르면, 2일 삼진제약에 따르면 하루엔진 올인원 퍼펙트는 21종의 비타민·미네랄, 높은 순도의 rTG 오메가3, 루테인, 프로바이오틱스까지 하루 한 장으로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올인원 제품이다.
차별화된 설계와 독보적인 장용성 코팅 기술이 적용돼, 위산에 녹지 않고 장까지 안전하게 살아서 용해·흡수된다고 회사는 설명했다.
주요 성분으로 21종의 비타민·미네랄과 순도 90% 이상의 노르웨이산 rTG 오메가3 원료를 사용했다. 장용성 코팅을 통해 어취를 최소화했다. 눈 건강을 위한 루테인은 식품의약품안전처 1일 권장 최대 함량인 20㎎을 충족하며, 5개국 특허 기술로 높은 순도로 추출된 마리골드 유래 성분을 적용했다.
또 빛·열·습기·산소로부터 내용물을 보호하고 성분 변질을 최소화하기 위한 멀티 PTP 포장 기술이 적용됐다.
삼진제약 관계자는 "여행이나 출근·외출 시 하루 한 장으로 손쉽게 건강을 챙길 수 있는 휴대성과 안정성을 제공한다"며 "바쁜 현대인들이 완성도 높은 건강 관리를 실현하는데 도움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Copyright ⓒ 모두서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