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 올해도 게임사업 부문 신입-경력 공개 채용 실시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NHN, 올해도 게임사업 부문 신입-경력 공개 채용 실시

데일리 포스트 2025-08-01 16:37:10 신고

3줄요약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NHN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NHN

ㅣ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ㅣNHN이 2025년 게임사업 부문 신입 및 경력 공개 채용을 시작했다.

매년 게임사업 부문 공개 채용을 진행해 온 NHN은 올해도 신입 및 경력 공채를 통해 우수 게임 인재 확보에 나섰다. 공개 채용을 통해 NHN의 성장 비전을 함께할 인재를 확보하고, 신작 출시와 글로벌 진출을 앞둔 게임사업에 힘을 싣겠다는 전략이다.

채용은 웹보드, 캐주얼, 미드코어, 서브컬처 등 다양한 장르에서 두각을 나타낼 수 있는 인재를 대상으로 한다. 개발·기획·아트·사업 등 게임 관련 전 직군에서 대규모로 진행된다. NHN은 게임사업 포트폴리오 강화를 이끌 핵심 인재 확보에 주력 중이며, 게임 제작에 열정을 가진 인재라면 누구나 접수할 수 있다.

서류 접수는 오는 8월 17일까지 NHN Careers 내 게임공채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NHN Careers 2025 상단 메뉴를 통해 주요 포지션과 지원 프로세스를 확인할 수 있으며, NHN 게임사업본부의 인사이드 스토리를 공개하는 유튜브 콘텐츠를 통해 보다 생생한 현장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오는 8월 6일 20시에는 채용설명회도 진행한다. 이번 설명회는 사전 질문 신청을 통해 현직자와의 실시간 소통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신입 지원자는 서류 및 면접 전형을 거쳐 10월 중 입사하게 되며, 개발 직군은 별도의 프리테스트를 실시한다. 경력직은 전형 결과에 따라 순차 입사가 진행된다.

김상호 NHN 게임사업본부장은 “공개 채용을 미래 게임 시장을 함께 만들어갈 인재를 발굴하는 중요한 과정이기에 매년 공채 모집을 빠짐없이 진행해오고 있다”며 “글로벌 무대에서 새로운 내일을 함께 만들어갈 역량 있는 인재들의 많은 지원을 기대한다”고 밝혔다.

NHN은 2026년까지 일본 서브컬처 신작 ‘어비스디아’, 퍼즐 게임 ‘【최애의아이】 IP기반 게임’, 좀비 아포칼립스 게임 ‘다키스트 데이즈’를 비롯한 신작 게임을 9종 이상 출시할 예정이다.

Copyright ⓒ 데일리 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