ㅣ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ㅣ릴리스 게임즈(LILITH Games)가 개발하고, 파라이트 게임즈(Farlight Games)에서 서비스하는 오픈필드 방치형 ‘RPG AFK: 새로운 여정(AFK Journey)’이 한국 정식 서비스 1주년을 맞아 다채로운 프로모션 이벤트 및 대형 업데이트를 본격 시작한다.
2024년 8월 8일부터 한국 서비스를 시작한 ‘AFK: 새로운 여정’은 판타지 서사시를 재현하며 전 세계적으로 방치형 RPG 신화를 써 내린 ‘AFK 아레나’ IP 신작이다. 오픈필드를 자유롭게 탐험하고, 수수께끼 퍼즐을 풀어내 보물을 수집하며 성장하는 등 전작보다 방대하게 그려진 세계관을 통한 유저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해 왔다.
뛰어난 비주얼, 강렬한 전투 퍼포먼스, 매혹적인 판타지 세계관이 잘 구축된 게임으로 평가받으며, 글로벌 시장에서는 구글플레이 선정 ‘2024년 Google Play 베스트 게임’ 및 애플 앱스토어 ‘올해의 iPhone 게임’으로 선정되는 등 최고의 게임 중 하나로 인정을 받았다.
8월1일부터 시작되는 1주년 기념 이벤트 주요 콘텐츠와 혜택으로는 신규 이계 영웅이자 ‘이계의 선물’이라는 애칭으로 명명된 매혹적인 SSR 영웅 ‘판도라’를 무료로 제공한다. ‘판도라’ 출현 확률 향상과 함께 SSR 영웅을 획득할 때 ‘판도라’가 출현하게 된다.
7일 출석 체크를 하면, 최종 7일 차에 자연의 벗이자 인기 탱커 영웅 ‘판’을 받을 수 있으며, ‘진홍빛 개화’에서는 이벤트에 참여해 포인트를 획득하면 SSR 영웅 황금의 결정체 또는 반악 영웅 시타 전용 황금의 결정체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이밖에, 로완과 함께 도시 간 상업 루트를 확장하는 ‘상단의 여행’, 3회 뽑기 기회를 지급하는 ‘시간의 보물’ 등의 보상이 제공된다.
릴리즈 게임즈 측은 장기간 미접속 유저를 위한 복귀 서버를 신설, 대규모 혜택을 지급한다. 이번 복귀 서버는 14일 이상 게임 미접속, 레전드 영웅 5명 이상 보유한 계정을 대상으로 하며, 자격 조회 페이지를 통해 대상 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복귀 서버 시작 유저는 ▲4개 진영 영웅 각 5명씩 총 20명 ▲전체 영웅 모집 초대장 100개 ▲확률 UP 모집 초대장 10개 ▲에픽 영웅 모집 초대장 10개 ▲별빛 결정체 10개 등의 보급 패키지를 받게 된다. 아울러 영웅 및 스킨 계승 시스템도 함께 제공돼 보다 수월하게 게임에 적응할 수 있다.
오는 8일에는 신규 콘텐츠 ‘영지 시스템’이 추가된다. 유저는 다양한 재료와 장식품을 활용해 나만의 정원을 가꿀 수 있으며, 타 유저와의 교류를 통해 정원 관리 및 건설 효율을 향상할 수 있는 다양한 장치가 도입된다.
릴리스 게임즈 관계자는 “이번 1주년 축제는 신규 및 복귀 유저 모두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할 것”이라며 “그동안 유저들이 요청한 피드백을 반영한 신규 콘텐츠와 업데이트를 통해 더욱 완성도 높은 게임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한국 서비스 1주년을 기념한 대형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다날에프엔비가 운영하는 인기 커피 프랜차이즈 '달콤커피(Dal.Komm)'와 협업하는 ‘달콤한 컬래버레이션’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오는 8일부터 9월 5일까지 개최한다.
이번 컬래버는 달콤커피 공식 온라인 스토어 및 오프라인 매장에서 동시 개최되며, 테마 지점으로 운용되는 오프라인 현장에서는 한정판 스페셜 굿즈 세트를 구매할 수 있다.
Copyright ⓒ 데일리 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