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이 한여름 무더위 속 소비자들의 이목을 끌 만한 파격적인 소식을 전했다. ㈜더네이쳐홀딩스가 전개하는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은 8월 1일부터 9월 1일까지 전국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겨울 다운 제품을 미리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선판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브랜드 대표 다운 시리즈인 헤론, 에이라, 카이만이 특별 할인가에 선보인다. 경량 패딩 ‘헤론’과 ‘헤론 베스트’는 3만 원, 숏패딩 ‘에이라’는 6만 원, 롱패딩 ‘카이만’은 무려 8만 원이 할인된 가격에 판매된다. 해당 혜택은 전국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 백화점, 대리점은 물론 공식 온라인몰 ‘엔스테이션몰’에서도 동일하게 적용된다.
간절기 필수템으로 자리잡은 ‘헤론’은 가벼운 보온성과 슬림한 디자인으로 간절기 아우터부터 겨울철 미들 레이어까지 활용도가 높다. 항균 및 발수 기능이 더해져 변덕스러운 날씨에도 안심하고 착용할 수 있다. ‘에이라’는 은은한 광택감과 하이패션 무드를 자아내는 숏패딩으로, 폴리 경량 립스탑 소재를 사용해 가벼우면서도 뛰어난 보온성을 제공한다. 프리미엄 다운 컬렉션 ‘카이만’은 보온성은 물론 방풍·생활 방수 기능을 갖춘 기능성 원단을 적용했으며, 파운더리한 소재로 포근하고 부드러운 착용감을 제공해 겨울철 필수 아이템으로 꼽힌다.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 관계자는 “이번 선판매 프로모션은 고객들이 인기 겨울 제품을 미리 실속 있는 가격에 장만할 수 있는 기회”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일상에 자연스럽게 어울리는 제품으로 계절을 준비하는 즐거움을 선사하겠다”고 밝혔다.
#내셔널지오그래픽어패럴 #겨울다운 #역시즌프로모션 #헤론 #에이라 #카이만 #패션아이템 #엔스테이션몰 #선판매 #겨울준비
Copyright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