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면세점, K-럭셔리 ‘김해김’·아웃도어 패션 ‘누크피터’ 입점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신세계면세점, K-럭셔리 ‘김해김’·아웃도어 패션 ‘누크피터’ 입점

이뉴스투데이 2025-08-01 13:00:00 신고

3줄요약

[이뉴스투데이 고선호 기자] 신세계면세점이 명동점 8층 럭셔리층에 하이엔드 패션 브랜드 ‘김해김(KIMHEKIM)’과 콘텐츠 기반 아웃도어 패션 브랜드 ‘누크피터(NUUKFITTER)’ 팝업 매장을 새롭게 오픈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 매장은 지난 7월 18일 선보인 11층 K-콘텐츠 복합공간 내 패션존(대표 브랜드 MMLG, 게스, 내셔널지오그래픽 등) 확장에 이어, 고객의 쇼핑 경험을 확장하고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전략의 일환이다.

특히 세계 패션 무대에서 입지를 인정받은 하이엔드 디자이너 브랜드 김해김의 신세계면세점 단독 팝업 오픈은 명동점을 찾는 관광객에게 K-패션의 위상을 보여주는 상징적인 행보다.

신세계면세점은 루이비통, 샤넬, 버버리 등 럭셔리층에 집결한 글로벌 명품 브랜드와 함께 한국적 감성을 담은 하이엔드 브랜드를 선보임으로써, 해외 고객에게 ‘면세점에서 만나는 K-럭셔리’라는 새로운 쇼핑 경험을 제공하고자 이번 입점을 추진했다.

이번 팝업 매장은 12월까지 운영되며, 드레스·스커트·저지·재킷 등 의류와 모자·선글라스 등 액세서리까지 전체 라인업을 갖췄다.

이와 함께 아웃도어 패션 브랜드 누크피터도 팝업 매장을 선보였다. 누크피터는 국내 아웃도어 패션 유튜브 분야에서 독보적 입지를 구축한 캠핑 전문 유튜버 ‘리랑온에어’가 직접 기획·디자인한 브랜드다. 실제 생존 캠핑 콘텐츠 제작 경험을 바탕으로 기능성과 디자인을 갖춘 아웃도어 패션 제품을 선보이며, 10년 이상 브랜드 디자이너로 활동한 노하우를 반영해 마니아층을 형성했다.

신세계면세점 관계자는 “명동점 11층 K-콘텐츠 복합공간에 이어 8층 럭셔리층에 김해김과 누크피터 팝업 매장을 오픈하며 차별화된 쇼핑 경험을 강화했다”며 “특히 세계 무대에서 주목받는 K-럭셔리 브랜드 김해김과 콘텐츠 기반 브랜드 누크피터를 통해 면세점에서만 만날 수 있는 독창적 경험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Copyright ⓒ 이뉴스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