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스경제=이현령 기자 | 코오롱FnC가 전개하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24/7series(이사칠 시리즈)’는 오는 13일까지 더현대서울에서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
24/7series는 이번 팝업을 통해 2030세대와 외국인 관광객을 대상으로 브랜드 인지도를 강화할 계획이다. 우선 팝업 단독으로 '더 세븐스', '유니버설 코드' 그래픽·텍스트 프린팅 티셔츠 2종을 공개한다. 또 24/7series 로고가 새겨진 손 선풍기와 온라인에서 품절된 랩 테크 스트레치 팬츠, 데님 숏 팬츠 등 제품을 한정 수량으로 준비했다.
방문 고객 대상 이벤트도 진행한다. ‘24/7 series 포토 부스’에서 촬영 후 SNS에 게재하면 추첨을 통해 나일론 백팩 ‘다이애그널 컴포트 데이팩’을 지급한다. 구매 금액대에 따라 손 선풍기도 증정한다.
앞서 24/7series는 지난 5월 롯데몰 잠실 팝업 단독으로 ‘24/7series 랩 테크 스트레치 팬츠’를 공개해 추고 수량 전량이 완판되는 등 큰 인기를 끌었다. 이에 예정보다 8일 연장 운영하기도 했다.
24/7series 관계자는 “더현대서울은 2030 고객층과 글로벌 관광객이 집중되는 공간인 만큼 팝업 기간 브랜드의 인식 제고와 판매 모두에서 긍정적인 성과를 기대하고 있다”라며 “24/7series의 아이템과 다양한 현장 이벤트를 통해 오프라인 접점을 확대할 것”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한스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