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컬처 김기주 기자] 배우 박보검과 가수 윤종신이 함께 부른 ‘오르막길’이 팬들의 뜨거운 요청에 힘입어 정식 음원으로 공개된다.
KBS2 음악 토크쇼 ‘더 시즌즈 – 박보검의 칸타빌레’ 제작진은 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박보검 - 오르막길 (원곡 : 윤종신) [THE 시즌즈: 박보검의 칸타빌레]’를 정식 발매한다고 밝혔다.
이번 음원은 지난 4월 11일 방송된 ‘박보검의 칸타빌레’에서 박보검과 윤종신이 함께 부른 ‘오르막길’ 무대를 정식 버전으로 제작한 것이다. 당시 방송에서 두 사람의 진심 어린 목소리와 따뜻한 하모니는 깊은 감동을 전하며 큰 화제를 모았다.
특히 원곡자인 윤종신이 직접 무대에 함께 올라 더욱 진정성 있는 무대를 완성했으며, 방송 직후 “음원으로 듣고 싶다”는 시청자들의 요청이 쇄도해 이번 정식 발매로 이어졌다. 이 곡은 ‘박보검의 칸타빌레’의 마지막 회를 장식하는 최종 음원으로서 의미를 더한다.
한편, 지난 3월 첫 방송된 '더 시즌즈 – 박보검의 칸타빌레’는 KBS ‘더 시즌즈’ 시리즈 사상 최초로 배우가 단독 MC를 맡아 주목을 받았다. 박보검은 특유의 따뜻하고 섬세한 진행 스타일로 매 회 시청자들과 공감대를 형성하며 호평을 이끌었다.
‘오르막길’ 음원 공개와 함께, 박보검의 첫 음악 프로그램 MC 도전이자 ‘더 시즌즈’의 일곱 번째 시즌인 ‘박보검의 칸타빌레’도 이날 방송을 끝으로 막을 내린다.
뉴스컬처 김기주 kimkj@nc.press
Copyright ⓒ 뉴스컬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