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티어 기자 피셜! 김민재, 알 나스르와 협상 진행 중..."선수 본인은 이적에 긍정적"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1티어 기자 피셜! 김민재, 알 나스르와 협상 진행 중..."선수 본인은 이적에 긍정적"

인터풋볼 2025-08-01 04:00:00 신고

3줄요약
사진=Al_nassr_live_kerala_
사진=Al_nassr_live_kerala_

[인터풋볼] 박선웅 기자 = 김민재가 알 나스르와 연결됐다.

프랑스 매체 '풋 메르카토' 소속 산티 아우나 기자는 1일(한국시간) "에므리크 라포르트가 아틀레틱 빌바오로 이적할 예정이다. 이러한 가운데 알 나스르는 그의 후임자를 찾기 위해 본격적으로 움직일 것으로 보인다"라고 보도했다.

이어 "우리의 정보에 따르면 한국 수비수 김민재의 에이전트와 사우디아라비아의 알 나스르 간의 협상이 계속되고 있다. 이는 지난 6월 우리 매체가 단독으로 보도했던 내용과 같다"라고 덧붙였다.

올여름 김민재가 팀을 떠날 가능성은 높다. 이는 모두가 다 아는 사실이다. 지난 시즌 기량이 부족했다는 것이 이유다. 물론 본인에게는 억울할 수 있다. 부상이라는 악조건 속에서도 팀을 위해 묵묵히 헌신했기 때문. 지난해 10월부터 아킬레스 부상을 당했지만 충분한 휴식은 주어지지 않았다. 기존 수비진들이 줄부상을 당하면서 어쩔 수 없이 뛰어야만 했다.

설상가상 조나단 타가 김민재를 대신해 다음 시즌 주전을 차지할 전망이다. 독일 '빌트'는 "타가 합류하면서 김민재의 입지는 줄어들 예정이다. 구단 내부에서도 김민재의 향후 거취를 두고 논의하고 있다. 좋은 조건이 올 경우, 이적을 허락할 준비가 되어 있다"라고 전했다.

향후 행선지로 여러 클럽들과 연결됐다. 대표적으로 토트넘 훗스퍼, 첼시, 리버풀, 뉴캐슬 유나이티드,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인터밀란, 유벤투스, AC밀란, 파리 생제르맹(PSG) 등이 있다. 최근에는 튀르키예의 갈라타사라이가 러브콜을 보내고 있으나 현실성이 떨어진다.

그런데 사우디에서도 김민재에게 관심이 있는 모양이다. 알 나스르가 김민재 영입을 추진하고 있다. 아우나 기자는 "김민재의 에이전트와 알 나스르 간의 협상이 이어지고 있다. 선수 본인은 이적에 긍정적이지만, 양측 간 합의는 아직 이뤄지지 않았다. 아스톤 빌라의 파우 토레스도 알 나스르의 영입 후보 명단에 올라 있다"라고 밝혔다.

이어 "바이에른 뮌헨에 입단한지 2년이 된 김민재는 새로운 도전을 받아들이는 데 열려 있다. 아직 공식적인 합의는 없지만 관련 당사자들 간의 협상은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Copyright ⓒ 인터풋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