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 POINT] 린가드 선발-래시포드 벤치…‘前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듀오’ 재회 이뤄질까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IN POINT] 린가드 선발-래시포드 벤치…‘前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듀오’ 재회 이뤄질까

인터풋볼 2025-07-31 19:45:00 신고

3줄요약
사진=인터풋볼 DB
사진=인터풋볼 DB

[인터풋볼=주대은 기자(상암)] 제시 린가드와 마커스 래시포드의 맞대결이 성사될까.

FC서울과 바르셀로나는 31일 오후 8시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바르셀로나 2025 아시아 투어 에디션’ 1차전에서 맞붙는다.

서울은 강현무, 야잔, 정태욱, 김진수, 박수일, 정승원, 이승모, 린가드, 문선민, 조영욱, 안데르손이 선발로 나선다.

바르셀로나는 후안 가르시아, 파우 쿠바르시, 알레한드로 발데, 로날드 아라우호, 쥘 쿤데, 페드리, 다니 올모, 프렌키 더 용, 하피냐, 로베르트 레반도프스키, 라민 야말이 선발로 출전한다. 래시포드는 벤치에서 출발한다.

바르셀로나는 세계 최고의 팀이다. 1899년 창단 이후 스페인 라리가, 코파 델 레이,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UCL) 등 수많은 대회에서 트로피를 들었다. 2024-25시즌에도 라리가, 코파 델 레이, 수페르코파 데 에스파냐에서 우승을 차지했다.

바르셀로나가 한국을 방문한 건 세 번째이자 15년 만이다. 바르셀로나는 지난 2004년 처음으로 한국을 찾아 수원삼성 블루윙즈와 친선경기를 치렀다. 지난 2010년엔 K리그 올스타와 맞대결을 펼친 바 있다.

이번 경기 관전 포인트 중 하나는 바르셀로나 공격수 래시포드와 서울 미드필더 린가드의 맞대결이다. 두 선수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유스에서 성장해 1군에서 함께 커리어를 보냈다. 다만 지난 2022년 7월 린가드가 맨유를 떠나며 인연이 끊겼다.

이번 바르셀로나의 방한을 앞두고 래시포드가 맨유를 떠나 바르셀로나로 임대 이적했다. 자연스럽게 서울에서 뛰고 있는 린가드와 바르셀로나 유니폼을 입은 래시포드의 재회에 큰 관심이 쏠렸다.

다만 래시포드와 린가드가 그라운드에서 마주칠 수 있을지는 미지수다. 린가드는 선발 출전하지만, 래시포드는 벤치에서 출발한다. 두 선수가 함께 경기장을 누빌 수 있을지 주목된다.

Copyright ⓒ 인터풋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