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그룹 영파씨(YOUNG POSSE)가 당당한 매력을 뽐냈다.
영파씨(정선혜, 위연정, 지아나, 도은, 한지은)는 31일 공식 계정을 통해 네 번째 EP 'Growing Pain pt.1 : FREE'의 세 번째 콘셉트 포토를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영파씨는 카우보이 모자 등 웨스턴 무드의 스타일링도 강렬하게 재해석하며 탁월한 콘셉트 소화력을 과시했다. 영파씨는 당당한 눈빛과 거침없는 포즈로 Z세대 특유의 자유분방한 정서를 대변했다.
이처럼 영파씨는 정식 앨범 발매에 앞서 거친 날 것의 반항적 매력이 담긴 첫 번째 콘셉트 포토, Y2K 감성을 키치하게 녹인 두 번째 콘셉트 포토에 이어 세 번째 콘셉트 포토를 통해서는 '힙크러쉬' 매력의 정점을 선사해 컴백 열기를 최고조로 달궜다.
오는 8월 14일 오후 6시 발매되는 'Growing Pain pt.1 : FREE'는 영파씨의 새로운 챕터를 알리는 앨범으로, 이들은 성장통 역시 자신들만의 방식으로 깨부순다. 타이틀곡 'FREESTYLE'을 포함해 총 7곡이 수록됐으며, 멤버 전원이 곡 작업에 참여해 음악적 성장을 증명할 예정이다.
사진=알비더블유, DSP미디어, 비츠엔터테인먼트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실시간 인기기사"
- 1위 '위독설' 이경실 "목욕탕서 미끄러져"…子 손보승은 총기난사 열연
- 2위 '강원래♥' 김송, 쓰나미 사이렌에 "대피 소동"…하와이 여행 중 날벼락
- 3위 김태희·백지영, 가평 골프 회동…삼성 家 이서현 회장과 특별한 친분 '화제'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