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일 기록을 경신하는 폭염 속, 스노우피크 어패럴이 소비자들의 여름나기를 위한 해답을 내놨다. 브랜드는 쾌적함과 스타일을 동시에 잡은 ‘냉감 써머 웨어’ 컬렉션을 선보이며 큰 주목을 받고 있다.
이번 컬렉션은 흡한속건과 접촉 냉감 기능을 갖춘 고기능성 소재를 사용해 시원함을 극대화했다. 티셔츠, 셔츠, 폴로 티셔츠 등 다양한 디자인으로 출시되어 일상복은 물론 아웃도어 활동에도 적합하다. 특히 ‘냉감 우븐 시리즈’는 스노우피크 어패럴의 스테디셀러 루트 및 씬테크 소재에 냉감 원사를 더해 기능성을 한층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냉감 레터링 티셔츠’는 퀵드라이, 아스킨 등 기능성 원단을 사용해 통기성과 쿨링 효과를 높였으며, 감각적인 레터링 아트워크와 컬러 배색으로 패션 아이템으로서의 가치까지 갖췄다.
또한 냉감 티셔츠와 함께 착용할 수 있는 자외선 차단 액세서리도 함께 공개됐다. 썬쉐이드 캠프캡은 탈부착 가능한 차양막으로 햇볕을 효과적으로 막아주며, 쿨링 버프와 쿨링 팔토시는 스트레치 냉감 소재와 메쉬 소재를 혼합해 통기성과 UV 차단을 동시에 제공한다.
스노우피크 어패럴 관계자는 “극심한 폭염과 높은 습도가 이어지는 여름철에는 냉감 기능성 의류와 자외선 차단 아이템이 필수”라며, “이번 컬렉션은 기능성과 디자인을 모두 갖춰 소비자들에게 시원하고 쾌적한 여름을 선사할 것”이라고 전했다.
#스노우피크어패럴 #냉감웨어 #여름패션 #쿨링웨어 #자외선차단 #아웃도어패션 #여름코디 #스타일리시여름 #폭염패션 #기능성의류
Copyright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