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오팅은 엘르맨 프레쉬와 진행한 9월호 화보에서 커버 메인 모델로 나서 기존의 모습과 다른 파격적인 이미지 변신을 선보였다.
커버를 장식한 화보에서 샤오팅은 밝은 금발 베이스에 연핑크 컬러로 멋을 낸 유니크한 분위기가 돋보이는 이색 헤어 스타일링을 시도해 눈길을 끈다.
의상도 크롭탑에 스포츠 웨어의 미니 스커트를 매치한 하이틴 룩으로 매력을 살렸다. 여기에 루즈핏으로 레이어드 해 내추럴하면서도 역동적인 무드를 완성해 전체적으로 팝 컬처 아티스트다운 유니크한 분위기를 선보였다.
뿐만 아니라 올 블랙 스타일링을 시도해 우아하면서도 세련된 멋스러움을 뽐냈으며, 꽃화관에 쇄골 라인을 드러낸 화보에서는 튜브톱 의상을 매치해 화사한 미모를 강조했다.
샤오팅은 화보와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마스터로 다시 이 무대에 서게 돼 감회가 새롭다. 그렇기에 누구보다 참가자들의 마음을 잘 이해할 수 있고, 최대한 많이 도와주고 싶다”라고 ‘보이즈 2 플래닛 C’ 마스터로서 참여하게 된 소감을 밝혔다. 케플러(Kep1er)의 멤버이자 연기 예술 전공한 만큼 “기회가 생긴다면 연기자로서도 꼭 도전해보고 싶다”라는 바람도 덧붙였다.
이처럼 Mnet ‘걸스플래닛999 : 소녀대전’을 통해 데뷔의 꿈을 이룬 샤오팅은 ‘보이즈 2 플래닛 C’에서 스페셜 아이돌 마스터로 복귀해 참가자들의 현실적인 멘토링으로 매주 화제를 모으고 있다.
특히 자신의 경험을 녹여낸 구체적인 피드백과 따뜻한 공감은 참가자들에게 큰 용기가 되고 있으며, 무대 밖에서도 ‘기억에 남는 멘토’로 꼽히기도 했다. 이는 단순한 출연진이 아닌 같은 꿈을 안고 걸어본 선배로서 보여줄 수 있는 진정성 있는 태도로 비쳐지며 프로그램의 서사를 풍성하게 만들고 있다.
샤오팅의 색다른 변신이 돋보이는 엘르맨 프레쉬 화보와 인터뷰는 9월호에서 만날 수 있으며, 마스터로 출연 중인 Mnet ‘보이즈 2 플래닛 C’는 매주 금요일 9시 20분 방송된다.
전효진 동아닷컴 기자 jhj@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