ㅣ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ㅣ레벨 인피니트의 건슈팅 RPG ‘승리의 여신: 니케(개발사 시프트업)’가 출시 1000일을 기념해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1000일 기념 출석 이벤트를 통해 5일 동안 게임에 접속만 해도 고급 모집 티켓을 비롯해 1000일 기념 케이크, 스페셜 프로필 스티커, 테두리, 스페셜 칭호 등의 보상을 지급한다.
또 공식 커뮤니티 블라블라링크(Blablalink)에서는 지난 1000일간 유저가 달성한 게임 내 업적을 확인하고 이를 공유할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도 실시한다.
이와 함께 레벨 인피니트는 1000일을 기념해 유저들에게 진심 어린 감사를 전하고자 기획된 특별 애니메이션을 공개했다. 영상은 지난 1000일간 유저들과 함께 쌓아온 소중한 추억을 시간의 흐름에 따라 회상할 수 있도록 구성돼 깊은 감동을 선사한다.
특히 마지막 장면에서는 런칭부터 함께해온 라피, 아니스, 네온 세 캐릭터가 1000일 기념 케이크를 들고 환한 미소를 짓는 모습으로 유저들에게 감사의 메시지를 전한다.
‘승리의 여신: 니케’의 유형석 디렉터는 “유저들의 변함없는 사랑 덕분에 ‘승리의 여신: 니케’가 출시 1000일을 맞이할 수 있었다”며 “감사한 마음을 담아 유저들을 위한 헌정 애니메이션과 특별한 선물도 준비했으니 앞으로도 많은 사랑 부탁한다”고 전했다.
Copyright ⓒ 데일리 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