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기랑 고창군지역아동센터 연합회장이 지난 29일 고창군 지역아동센터 한마음대회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전경열 기자
전북특별자치도 고창군 지역아동센터 연합회가 지난 29일 고창군 실내 체육관에서 관내 7개 지역아동센터 아동과 종사자 약 300여 명이 함께하는 '고창군 지역아동센터 한마음 대회'를 성황리에 열었다.
심덕섭 고창군수가 지난 29일 열린 지역아동센터 한마음대회에서 아동복지 종사자에게 표창을 수여하고 있다./전경열 기자
아동복지 향상에 기여한 종사자와 모범아동에 대한 표창 수여식이 진행됐다. 고창군수상 5명, 고창군 의회 의장상 3명, 국회 의원상으로 총 9명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심덕섭 고창군수가 지난 29일 써미트 지역아동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전경열 기자
고창군 공무원노동조합은 지역 아동들을 위한 지원의 일 환으로 고창 사랑 상품권 100만원을 기부하며 따뜻한 나눔을 실천했다.
안남귀 고창군 공무원노동조합 위원장은 "아이들이 밝고 건강하게 자랄 수 있도록 지역사회가 함께 힘을 모으는 것이 중요하다"며 "이번 기부가 아이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관심과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김기랑 고창군 지역아동센터 연합회장은 "아이들이 신나게 뛰며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친구들과 화합하는 소중한 시간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아이들이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고창=전경열 기자 jgy367122@
Copyright ⓒ 중도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