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데이코리아=김동현 기자 | 민생회복 소비쿠폰이 본격적으로 사용되면서 경제 전반에 활기가 도는 가운데, 정관장도 관련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정관장은 다음달 17일까지 ‘대한민국이 힘날 때까지, 정관장이 응원 합니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행사 기간 동안 정관장 직영점과 가맹점에서는 10만원 이상 구매 시 1만원 할인 등 금액대별 할인 및 사은품 증정을 통해 다양한 구매 혜택이 제공된다.
또한 백화점과 대형마트, 농협에서도 10만원 이상 구매 시 1만원 할인 등 금액대별 할인과 20만원 이상 구매 시 홍삼캔디수 증정 등 사은품 증정을 통한 구매 혜택이 적용된다.
이와 함께 청소년 건강 전문 브랜드 ‘아이패스’와 인도네시아산 고품질 침향 원료로 만든 ‘기다림침향' 등의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도 가격 혜택이 제공된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소비쿠폰을 통해 소비자들이 보다 쉽게 건강관리에 관심을 가질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으며, 전국 가맹점에서 정관장의 건강 설루션을 누릴 수 있도록 기획했다”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건강기능식품 구매를 망설였던 소비자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한편, 민생회복 소비쿠폰은 750여개 정관장 가맹점에서 사용이 가능하며, KGC인삼공사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투데이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