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아까지 갔는데…연우진 헛웃음→이정신 동공지진, 무슨 일? (뚜벅이 맛총사)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이탈리아까지 갔는데…연우진 헛웃음→이정신 동공지진, 무슨 일? (뚜벅이 맛총사)

엑스포츠뉴스 2025-07-29 11:14:39 신고

3줄요약


(엑스포츠뉴스 이유림 기자) 배우 권율, 연우진, 이정신이 드디어 마주한 '미식의 도시' 피렌체의 대표 음식 앞에서 역대급 멘붕에 빠졌다.

8월 7일 첫 방송되는 채널S, SK브로드밴드 공동 제작의 눈이 즐거운 ‘잘생긴' 먹방 여행기 '뚜벅이 맛총사'는 오로지 '발품'을 팔아 관광객들에게 알려지지 않은 현지인들의 '히든 맛집'을 찾아내는 미식 탐험 프로그램이다.

지도에는 안 나오는 숨겨진 '찐 맛집'을 찾기 위한 맛총사들의 고군분투 여정을 통해 여행의 설렘과 미식의 즐거움을 함께 전달할 예정이다.

이런 가운데 '뚜벅이 맛총사'는 새로운 맛총사 권율, 연우진, 이정신의 대망의 피렌체 첫째 날 풍경을 담은 예고편을 공개하며 국내외 팬들의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입을 모아 '첫 메뉴의 중요성'을 강조한 세 사람이 픽(pick)한 첫 번째 메뉴는 '이탈리아의 대표 음식' 피자였다. 세 사람은 메뉴가 정해지자 곧장 길거리로 나가 현지인들로부터 정보 수집에 돌입했다.



그리고 마침내 찾아낸 로컬 피자 맛집에서 보는 이들의 식욕마저 폭발시키는 '무아지경' 피자 먹방을 펼쳤다. 특히 연우진은 "한국에서 먹어볼 수 없는 맛!"이라며 감탄사를 연발해, 본토의 피자 맛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세 사람은 피자로 첫 식사를 마친 뒤 다시 피렌체 거리로 나갔다.

권율은 "저녁은 무조건 스테이크야!"라고 외치며 다음 식사를 향한 불꽃 의지를 드러냈다. 이에 두 번째 메뉴는 '피렌체에서 꼭 맛보고 와야 할 음식'으로 꼽히는 이탈리아 정통 티본 스테이크로 정해졌다.



권율에 이어 연우진도 "오늘 티본 스테이크를 위해서 결심을 많이 했다"라며 기대감을 내비쳤다.

그런데 어렵게 찾아간 식당에서 티본 스테이크를 접한 세 사람은 당황스러움을 감추지 못했다. 헛웃음을 짓는 연우진과 동공 지진이 일어난 이정신의 리얼한 표정이 카메라에 그대로 담겼다.

이들을 이토록 놀라게 한 스테이크의 정체는 무엇일지 '뚜벅이 맛총사'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탈리아 피렌체에서 시작된 권율x연우진x이정신의 '뚜벅이 맛총사'는 오는 8월 7일 오후 9시 20분에 첫 방송된다.

사진= 채널S, SK브로드밴드 '뚜벅이 맛총사'


이유림 기자 reason17@xportsnews.com

"실시간 인기기사"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