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스경제=양지원 기자 | KGC인삼공사 정관장은 수능 100일 전을 맞이‘아이패스’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공부 컨설턴트 이병훈 소장의 새학기 공부법 특별강연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다음달 17일까지 정관장 ‘아이패스’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이병훈 소장의 특별강연 응모권(자녀 1인 동반)이 제공되며 추첨을 통해 강연에 초대할 예정이다. 이 소장의 특별강연은 수험생과 학부모를 위한 공부법을 주제로 진행된다.
강연은 9월 6일 오후 2시 흰물결아트센에서 열린다.
이 소장은 11년 연속 정관장 ‘아이패스’의 앰버서더로서 수험생 및 학부모를 대상으로 앞으로도 강연 및 학습컨설팅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정관장 ‘아이패스’는 식약처로부터 면역력 증진, 기억력·피로 개선에 대해 기능성을 인정받은 ‘홍삼’을 주원료로 한다. 청소년 연령대에 따라 3단계(‘아이패스 J’, ‘아이패스 M’, ‘아이패스 H’)로 구분되는데, 각 연령대별 건강이슈를 반영해 홍삼함량 및 부원료를 설계했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정관장 청소년 건강 전문 브랜드 ‘아이패스’를 통해 학습 에너지를 충전하고, 이병훈 소장의 특별강연에 참여하여 자신에게 꼭 맞는 공부법을 찾아가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아이패스’는 중·고등학생 체력 관리를 위한 전문 솔루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한스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