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민, 입점업주 전화상담 창구 '파트너전담센터' 개소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배민, 입점업주 전화상담 창구 '파트너전담센터' 개소

연합뉴스 2025-07-29 08:44:52 신고

3줄요약
파트너전담센터 파트너전담센터

[우아한형제들 제공. 재판매 및 DB금지]

(서울=연합뉴스) 신선미 기자 = 배달의민족 운영사 우아한형제들은 입점업주 전화상담 창구인 '파트너전담센터'를 열었다고 29일 밝혔다.

입점업주는 센터를 통해 주문과 배달·리뷰·정산·광고 가입·운영·해지·서비스 변경 등 배민 이용과 관련한 모든 문의를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다.

주문과 배달·리뷰·정산 등 신속한 대응이 필요한 관련 상담은 하루 24시간, 연중무휴로 운영된다.

광고와 기타 문의는 매일 오전 9시부터 오후 9시까지 이용할 수 있다.

파트너전담센터 구축은 지난달 더불어민주당 을지키는민생실천위원회 중재로 입점업주단체와 진행한 사회적 대화에서 도출한 중간 합의사항의 하나다.

배민은 지금껏 문의 유형에 따라 센터를 나누어 운영해왔으나, 기존 문의 채널을 하나로 통합했다.

sun@yna.co.kr

Copyright ⓒ 연합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