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타이니펀게임즈 신작 ‘던전 어라이즈’ 글로벌 퍼블리싱 맡아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카카오게임즈, 타이니펀게임즈 신작 ‘던전 어라이즈’ 글로벌 퍼블리싱 맡아

데일리 포스트 2025-07-28 18:33:35 신고

3줄요약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출처 / 카카오게임즈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출처 / 카카오게임즈

ㅣ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ㅣ카카오게임즈가 타이니펀 게임즈와 신작 ‘던전 어라이즈'의 글로벌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했다.

'던전 어라이즈'는 한 손으로도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전략 어드벤처 RPG로, 50종 이상의 영웅 캐릭터 중 최대 7인을 조합해 펼치는 핵 앤 슬래시 전투, 자신만의 왕국 건설 및 자유로운 건물 커스터마이징 시스템으로 다양한 재미를 선사한다.

이 게임은 모바일과 PC 플랫폼을 모두 지원해 이용자는 자신의 플레이 성향에 맞게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카카오게임즈는 이번 계약을 통해 '던전 어라이즈'의 국내 및 글로벌 서비스 판권을 확보했다. 그간 전 세계에 자사 게임을 서비스해 온 경험과 노하우를 살려, 폭넓은 마케팅과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에 나설 계획이다.

타이니펀 게임즈는 ‘던전 어라이즈’의 안정적 출시를 목표로 개발에 집중하며, 향후에도 지속적인 콘텐츠 업데이트를 이어갈 방침이다.

카카오게임즈는 최근 '프로젝트 C', '프로젝트 OQ'에 이어 '던전 어라이즈'까지 연달아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하며 글로벌 포트폴리오 확장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서브컬처 육성 시뮬레이션, 레트로풍 MMORPG, 전략 어드벤처 RPG 등 다양한 장르를 아우르며 글로벌 이용자의 폭넓은 취향 공략에 나선다.

한상우 카카오게임즈 대표는 "속도감 있는 액션과 캐릭터 육성, 왕국 건설 등 다양한 재미를 간편하게 전달하는 '던전 어라이즈'의 글로벌 서비스를 맡게 되어 매우 뜻깊다"며 "전세계 이용자에게 완성도 높은 게임을 선보일 수 있도록 개발사와 긴밀히 협업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고승표 타이니펀 게임즈 대표는 "글로벌 서비스 경험이 풍부한 카카오게임즈와 함께 하게 되어 기쁘다"며 "개발에 더욱 집중할 수 있는 환경이 된 만큼, 이용자에게 높은 퀄리티의 게임 선사라는 목표에 집중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

Copyright ⓒ 데일리 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