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공항, 여름 휴가철 맞아 면세점 앱 프로모션 개시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인천공항, 여름 휴가철 맞아 면세점 앱 프로모션 개시

경기일보 2025-07-28 18:01:27 신고

3줄요약
인천공항 통합 면세점 애플리케이션(앱) ‘AIRSTAR DUTYFREE’의 연계 프로모션 행사 모습. 인천공항 제공
인천공항 통합 면세점 애플리케이션(앱) ‘AIRSTAR DUTYFREE’의 연계 프로모션 행사 모습. 인천공항 제공

 

인천국제공항공사는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오는 9월3일까지 인천공항 통합 면세점 애플리케이션(앱) ‘AIRSTAR DUTYFREE’를 통해 다양한 온·오프라인 연계 프로모션을 한다고 28일 밝혔다.

 

‘AIRSTAR DUTYFREE’는 신라와 신세계, 현대, 경복궁 등 앱 입점 면세점의 다양한 상품을 1번에 검색하고 구매할 수 있는 인천공항 면세점 통합 쇼핑 플랫폼이다. 통합 앱은 제휴한 모든 면세점의 상품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으며, 특히 종전 온라인 면세 쇼핑이 출국 3시간 전까지만 가능했던 것에 비해 출국 30분 전까지 상품을 구매하고 수령할 수 있다.

 

오프라인 프로모션은 룰렛 게임을 통한 신규 앱 가입자 할인쿠폰 증정(최대 30달러), 면세품 구매회원 대상 경품 이벤트, 큐알(QR)코드 부착 캐릭터 인형찾기 이벤트 등이다. 온라인 프로모션으로는 앱 신규 회원을 위한 웰컴쿠폰 제공, 인기 상품을 최대 50% 할인 가격에 제공하는 ‘여름을 부탁해! 에어스타 썸머 특가’ 기획전, 면세점 릴레이 기획전 등을 한다.

 

특히 앱 출시 100일을 기념해 오는 8월1부터 16일간 열리는 ‘면세점 릴레이 기획전’에서는 매일 오후 3시 선착순으로 면세점별 베스트 상품을 최대 80% 할인한 특가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또 다른 100일 기념 이벤트인 ‘행운의 에어볼’은 8월1~10일까지 이뤄지며, 앱에서 간단한 퀴즈의 정답을 맞히면 에어볼 추첨을 통해 최대 100달러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학재 공항공사 사장은 “이번 여름 시즌 인천공항을 이용하는 모든 여객들이 인천공항 면세점 앱에서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을 누리며 풍성하고 시원한 휴가를 즐기기 바란다”고 말했다.

Copyright ⓒ 경기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