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전시가‘대전0시축제’기간을맞아코레일및코레일관광개발과손잡고'대전행관광열차'를운행한다.이번열차상품은대전의명소와전통시장,지역축제를연계한체류형관광콘텐츠로수도권관광객을겨냥하고있다.
대전시는오는8월8일부터16일까지‘대전0시축제’기간에맞춰코레일및코레일관광개발과협력해‘대전행관광열차(팔도장터열차,국악와인열차,SRT)’를운행한다고28일밝혔다.
이번여행상품은‘볼거리와쇼핑의낭만대전에가보자!’라는테마아래기획됐다.수도권관광객을대상으로대전의대표전통시장과지역축제,명소를연계한체류형관광과쇼핑관광을접목한것이특징이다.
특히이번열차는대전시가코레일,코레일관광개발,대전관광공사,대전관광협회와함께추진중인‘쇼핑관광·야간관광’통합콘텐츠의하나로마련됐다.
먼저코레일과협력해운영되는열차는▲8월9일(토)과15일(금)팔도장터열차(2회)▲8월10일(일)과15일(금)국악와인열차(2회)가각각운행된다.
열차탑승객은계룡산수통골,상소동산림욕장,대청호명상정원등대전의자연명소와중앙시장을관광할수있다.상품은‘행복을주는사람들’(happytrain.co.kr)에서‘대전0시축제’를검색후확인할수있다.
또한코레일관광개발과함께하는상품으로는▲8월10일(일)과15일(금)팔도장터열차(4회)▲8월15일(금)SRT열차(1회)가준비돼있다.이가운데‘꿈돌이과학열차’는가족단위여행객을위한여름방학교육·체험형콘텐츠로,과학을흥미롭게체험하며특별한추억을만들수있는기차여행으로기대를모은다.상품정보는코레일관광개발여행몰누리집(korailtravel.com)에서‘대전’을검색해확인할수있다.
이장우대전시장은“이번대전행관광열차는사람과환경,문화를존중하는지속가능한공정여행의일환”이라며“다채로운즐길거리와먹을거리,볼거리로준비한대전0시축제와함께특별한기차여행의추억을만드시길바란다”라고말했다.
사진=대전시 제공
Copyright ⓒ 더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