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카닷컴이 엔카진단 차를 확인하고 거래할 수 있는 ‘엔카 안심거래존’ 서울 강서점을 공식 오픈했다.
‘엔카 안심거래존’은 엔카가 직접 진단한 중고차를 프라이빗 쇼룸에서 확인하고 상담부터 계약까지 원스톱으로 진행할 수 있는 거래 공간이다. 엔카는 검증된 신뢰 매물의 원활한 거래를 위해 온-오프라인 거래 서비스를 지속 고도화하고 있다. 이번 안심거래존은 중고차 구매 시 오프라인으로 실차 확인을 원하는 고객 니즈를 반영한 결과다.
‘엔카 안심거래존’에서는 무사고 확인과 검수, 엔카 직영 성능점검장에서 차 상태 양호(PASS) 판정을 받은 ‘엔카진단++’ 매물을 중심으로 운영된다. 앱에서 원하는 ‘엔카진단’ 차 탐색 후 안심거래존 이용을 예약해 방문하면 된다. 확인 및 상담 후에는 엔카가 직접 거래 전 과정을 지원하는 ‘엔카믿고’ 구매 서비스를 통해 계약을 진행할 수 있다.
‘엔카 안심거래존’에서 ‘엔카진단++’ 대상 차를 구매 시, 기존 성능보증보험(30일 또는 2,000km)보다 연장된 ‘엔카성능보증(90일 또는 5,000km)’이 추가 비용 없이 제공된다. 또한 ‘7일 책임환불제’까지 더해 중고차 구매 전 과정에서 불안 요소를 줄이고 신뢰성을 강화했다.
첫 번째 ‘엔카 안심거래존’은 서울 강서 오토플렉스 내 위치하며, 양천향교역에서 도보 5분 거리다. 이를 통해 서울 서부권 핵심 접점을 확보하고 편의성 및 거래 만족도 향상을 도모할 계획이다. 엔카닷컴은 향후 ‘엔카 안심거래존’을 수도권 및 전국 주요 지역으로 점진적 확대할 예정이다.
Copyright ⓒ 오토레이싱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