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메이커=김남근 기자]
팬스타그룹, 신임 김직 이사 취임
사진=김남근 기자
팬스타그룹은 지난 7월 7일부로 일본 소프트뱅크의 합작사인 ㈜PSBX동산의 전략적 재무 파트너인 김직 이사를 신임 팬스타그룹 재무이사직에 선임했다고 밝혔다. 이번 인사는 조직의 미래 전략 강화와 사업 전문성 제고를 위한 중장기 계획의 일환으로, 팬스타그룹은 이번 임원 선임을 통해 내외부 경영 및 재무 안정성과 실행력을 확보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신임 김직 이사는 북미와 인도, 태국을 거쳐 캐나다로 진출하며 각 나라의 유수(有數) 대학에서 국제경영학, 경영영어, 광고학 & 홍보학, 신문방송학 등을 수료하고 다수 기업에서 11년 이상 대표로 재직하며 경영&법인컨설팅, 기획전략, 재정운영 등 다양한 영역에서 경력을 쌓아왔다. 특히 부동산개발분야에서는 기획과 실행을 모두 총괄한 경험이 있으며, 정의진 ㈜내피 대표와 함께 ㈜셀리본을 설립해 화장품사업에 있어 국내외 프로젝트를 진행 중이다.
김직 신임 이사는 “급변하는 산업 환경 속에서 팬스타그룹과 한 단계 더 도약할 수 있도록 조직 내부의 실행력 강화와 외부 협력 확대에 주력하겠다”며 “책임 있는 자세로 맡은 역할을 다하며, 구성원과 함께 성장하는 조직문화를 만들어가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팬스타그룹은 창립 이후 지속적인 성장세를 이어오고 있는 기업으로, 최근 사업 포트폴리오를 적극적으로 확장해 나가고 있다.
Copyright ⓒ 이슈메이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