ㅣ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ㅣ놀유니버스가 여름 극성수기를 맞아 플랫폼 통합 프로모션 ‘Summer ON AIR(썸머 온 에어)’를 실시한다.
놀유니버스는 오는 8월 17일까지 3주간 진행되는 이번 통합 프로모션을 통해 ‘NOL’ 브랜드 간 고객 접점을 강화할 방침이다. ‘NOL을 켜면, 여행 혜택이 켜진다’는 메시지를 중심으로 풍성한 여름 성수기 혜택을 제공해 국내외 여행 수요 확대에 적극 대응한다.
특히 국내 대표 여행ㆍ여가ㆍ문화 플랫폼으로서 보유한 상품 경쟁력을 기반으로 고객이 쉽게 합리적인 여행을 준비할 수 있도록 도울 계획이다.
먼저, NOL과 NOL 인터파크투어에서 다양한 혜택의 라이브 방송 이벤트를 진행한다. 3주간 숙소, 레저, 항공, 패키지 등 카테고리를 넘나드는 라이브 방송을 하고, 이를 통한 구매 인증 고객 중 매주 2명을 추첨해 순금 골드바 1돈을 증정한다. 이외에도 숙박권, 기프트카드 등 라이브 방송 중에만 받을 수 있는 특별 경품을 제공한다.
28일 오전 11시에는 NOL 라이브 방송을 통해 오션월드 종일권을 최대 57% 할인 판매한다. 이른 아침 7시 30분부터 입장해 여유롭게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얼리파크인 패키지도 한정 수량으로 제공한다. 29일 오전 11시에는 캐리비안베이 종일권을 최대 62% 할인된 단독 특가로 선보이고 구명조끼 무료 대여 혜택도 선착순 제공한다.
NOL 인터파크투어는 29일 오후 6시 라이브 방송으로 베트남 ‘나트랑 셀렉텀노아 올인클루시브 에어텔 5일’ 상품을 판매한다. 판매기간 내 구매자에게는 객실 상황에 따라 얼리 체크인 또는 레이트 체크아웃 혜택을 제공하며, 객실 당 망고 빙수 1개를 선물한다.
여행 접근성을 강화한 브랜드 협업 이벤트도 준비됐다. 쏘카 회원을 대상으로 10만 원 이상 카셰어링 예약 시 NOL에서 사용 가능한 국내 숙소 20% 할인 쿠폰을 선착순 지급한다. 또 쏘카 신규 또는 최근 1년 간 이용 이력이 없는 회원이 24시간 카셰어링을 예약하면 대여요금 50% 할인 및 3만 원 즉시 할인 혜택을 적용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차량 반납 시 3만 원 상당의 NOL 포인트를 추가 지급한다.
이철웅 놀유니버스 최고마케팅책임자는 “여름 극성수기를 맞아 고객이 원하는 시기에 원하는 혜택으로 자유롭게 여행을 계획할 수 있도록 통합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놀유니버스만의 상품 경쟁력과 고객 중심 혜택을 기반으로 더 많은 고객이 여가의 즐거움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데일리 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