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삭→잭슨? ‘주전 ST 이적’ 대비하는 뉴캐슬, 대체자 명단 작성! “4명의 후보 중 3명은 PL 소속”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이삭→잭슨? ‘주전 ST 이적’ 대비하는 뉴캐슬, 대체자 명단 작성! “4명의 후보 중 3명은 PL 소속”

인터풋볼 2025-07-27 16:30:00 신고

3줄요약

[인터풋볼] 이주엽 기자 =알렉산더 이삭의 이적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뉴캐슬 유나이티드가 대체자 후보를 추려낸 것으로 알려졌다.

영국 ‘골닷컴’은 27일(한국시간) “이삭의 리버풀 이적설이 고조되는 가운데 뉴캐슬은 그의 이탈을 대비해 네 명의 대체 공격수 후보를 추려낸 것으로 알려졌다. 그중 세 명은 현재 프리미어리그(PL) 팀 소속이다”라고 보도했다.

뉴캐슬의 주전 공격수로 활약했던 이삭은 현재 이적 가능성이 높게 점쳐지고 있다. 리버풀을 비롯해 사우디아라비아 프로 리그의 관심을 받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뉴캐슬은 이삭과 동행을 이어가고자 했으나 높은 주급이 걸림돌이었다.

특히 리버풀이 적극적인 공세를 펼치고 있다. 리버풀은 올여름 플로리안 비르츠, 제레미 프림퐁, 밀로스 케르케즈, 위고 에키티케 등을 영입하며 2억 6,500만 파운드(약 4,930억 원) 가량을 지출했지만, 여전히 이삭의 영입을 원하고 있는 상황이다.

‘골닷컴’은 유럽 축구 이적시장 전문가 파브리시오 로마노 기자의 말을 인용해 “리버풀은 루이스 디아스를 이적시킬 수 있다. 만일 뉴캐슬이 이삭과 결별하기로 결정할 경우, 즉시 영입에 나설 준비가 된 상황이다. 실제로 리버풀은 뉴캐슬이 책정한 1억 2,000만 파운드(약 2,232억 원)도 주저하지 않을 것으로 보인다”라고 전했다.

후보 명단 역시 공개했다. 의외의 인물도 포함됐다. 첼시 소속의 니콜라스 잭슨이 명단에 이름을 올린 것이다. 매체는 “뉴캐슬의 리스트에는 아스톤 빌라의 올리 왓킨스, 브렌트포드의 요아네 위사, 라이프치히의 벤자민 세스코, 그리고 첼시의 잭슨이 포함되어 있다”라고 덧붙였다.

Copyright ⓒ 인터풋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