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의힘 신임 대표단, 김선교 경기도당위원장 예방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국민의힘 신임 대표단, 김선교 경기도당위원장 예방

중도일보 2025-07-27 11:28:47 신고

3줄요약
경기도의회 국민의힘, 4기 대표단 ‘김선교 도당위원장’ 예방백현종 대표의원을 비롯해 이용호 총괄수석부대표, 이한국 수석 정책위원장, 유영일 수석대변인, 이혜원 정무수석, 이석균 기획수석, 이채영 정책수석, 김현석 청년수석, 김완규 경제수석, 유형진 교육수석, 임광현 문화수석 등 도의회 국민의힘 신임 대표단이 김선교 경기도당위원장으로부터 임명장 수여를 기념하고 있다.

경기도의회 국민의힘(대표의원 백현종, 도의회 국힘)이 27일 4기 대표단이 김선교 경기도당위원장을 예방했다고 밝혔다.

경기도의회 국힘 유영일 수석대변인은 "도의회 국힘 신임 대표단이 경기도당을 찾아 김선교 신임 국민의힘 경기도당위원장을 예방했다"고 이 같이 언급했다.

백현종 대표의원(구리1)을 비롯해 이용호 총괄수석부대표(비례), 이한국 수석 정책위원장(파주4), 유영일 수석대변인(안양5), 이혜원 정무수석(양평2), 이석균 기획수석(남양주1), 이채영 정책수석(비례), 김현석 청년수석(과천), 김완규 경제수석(고양12), 유형진 교육수석(광주4), 임광현 문화수석(가평) 등 도의회 국민의힘 신임 대표단은 김선교 경기도당위원장으로부터 24일 임명장을 받았다.

백현종 대표의원은 "네 편 내 편 가르지 않고 오직 우리 도의회 국민의힘을 위해 솔선수범할 수 있는 의원님들로 대표단을 구성했다"며 "많은 의원님들의 뜻이 반영된 만큼 기대 이상의 결과를 낼 수 있으리라 자신한다"고 강조했다.

유영일 수석대변인은 "우리 4기 대표단의 역할과 목표는 그 어느 때보다 뚜렷하고 명확하다. 내년 지방선거에서 소속 의원님 75명 모두가 함께 생존하는 것"이라며 "초선과 재선, 중진 간의 조직적 연결과 전략적 단결에 집중해 모든 의원님들이 각자의 역량을 충분히 발휘할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1일부터 새롭게 임기를 시작한 백현종 대표의원은 6월 27일 열린 의원총회에서 대표의원으로 선출돼 4기 경기도의회 국민의힘을 이끌고 있다.


경기=김삼철 기자 news1003@

Copyright ⓒ 중도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