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깜짝 결혼 발표' 신화 이민우, 예비 신부→연애 스토리 대공개('살림하는 남자들2')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깜짝 결혼 발표' 신화 이민우, 예비 신부→연애 스토리 대공개('살림하는 남자들2')

뉴스컬처 2025-07-26 07:21:23 신고

3줄요약

[뉴스컬처 김기주 기자] 그룹 신화 멤버 이민우가 KBS2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이하 ‘살림남’)를 통해 결혼 소식을 전격 공개한다.

‘살림남’ 측은 25일 “이민우가 오는 8월 초 방송을 통해 예비 신부를 최초 공개하며, 연애부터 결혼까지의 풀 스토리를 단독으로 전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민우는 지난해 6월부터 ‘살림남’에 출연해 가족과의 일상과 현실 고민을 진솔하게 나누며 시청자들의 공감을 얻어왔다.

사진=살림하는 남자들2
사진=살림하는 남자들2

이번 방송에서는 베일에 싸여 있던 예비 신부와의 첫 만남부터 결혼을 결심하기까지의 과정, 그리고 본격적인 결혼 준비 이야기가 공개된다. 신화 멤버 중 에릭, 전진, 앤디에 이어 네 번째 유부남이 된 이민우의 변화에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살림남’은 최근 MC 은지원의 재혼 발표에 이어 이민우의 결혼 소식까지 전해지며, 축하 무드가 이어지고 있다. 제작진은 “진정한 ‘살림남’으로 거듭날 이민우의 러브스토리와 예비 신부와의 새로운 시작을 따뜻한 시선으로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한편, 이민우는 이날 자신의 SNS를 통해 손 편지를 공개하며 팬들에게 직접 결혼 소식을 전했다. 그는 “최근 여러 상황 속에서 가족의 소중함을 다시금 느꼈다”며 “오랜 시간 알고 지낸 소중한 인연과 한 가족이 되기로 했다”고 밝혔다. 이어 “어떻게 전할지 고민이 많았지만 진심을 담아 용기 내어 전한다”며 “따뜻한 마음으로 축복해주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이민우는 팬들을 향해 “삶의 또 다른 변화를 앞두고 있지만, 변함없는 활동으로 여러분과 계속 만날 것”이라며 진심 어린 약속도 덧붙였다.

이민우의 예비 신부와의 첫 공개와 감동적인 결혼 준비기는 오는 8월 초 방송될 ‘살림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뉴스컬처 김기주 kimkj@nc.press

 

Copyright ⓒ 뉴스컬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