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장인영 기자) 그룹 WayV(웨이션브이)가 중국 사천 대표 훠궈 브랜드 하이디라오와 또 한번 손잡고 특별한 컬래버레이션을 선보여 화제다.
WayV와 하이디라오의 2차 F&B 컬래버는 7월 19일부터 8월 31일까지 진행, 한국은 물론 중국, 일본, 인도네시아, 필리핀, 말레이시아 등 아시아 지역의 300여 개 매장에서 펼쳐질 예정이다.
이번 컬래버를 통해 각 지역별 인기 메뉴들로 구성된 WayV 세트와 하이디라오 키링, 스마트톡, 포토카드 등 멤버별 MD를 만날 수 있으며, 약 80개 매장은 WayV의 새 앨범 ‘BIG BANDS’(빅 밴즈) 이미지들로 꾸며진 테마 매장으로 운영되어 글로벌 팬들의 높은 관심이 쏠리고 있다.
앞서 WayV는 지난해 오픈한 하이디라오 COEX점에서 일일 아르바이트를 하는 콘텐츠로 좋은 반응을 얻은 데 이어, 하이디라오와 1차 F&B 컬래버를 성황리에 마친 만큼 이번 컬래버 역시 뜨거운 호응이 기대된다.
한편, WayV는 지난 18일 일곱 번째 미니앨범 ‘BIG BANDS’로 컴백, 오늘(25일) KBS 2TV ‘뮤직뱅크’에 출연해 신곡 ‘BIG BANDS’ 무대를 선사한다.
사진=SM엔터테인먼트
장인영 기자 inzero62@xportsnews.com
"실시간 인기기사"
- 1위 이병헌♥이민정, '26억 저택' 털렸다…가구 부서지고 철근 설치
- 2위 '6년 잠적' 김건모, 요즘 뭐하나 보니...근황 '깜짝'
- 3위 '16세 연인 살해' 장이양, 사형 집행…연예인 첫 사례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